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이트 개편전 "게시판_제안방" 내용 이동 합니다.
이번에 기념관을 추진중이란 이야기를 듣고 다시한번 올립니다.
얼마전 노무현 대통령님 고향 봉하 마을을 봉하버스를 타고 아들 녀석과 방문후 소박한 추모 기념관을 보면서 건축에 몸담고 있는 한사람 으로써 가슴아픈 느낌을 받아 훗날을 위하여 이렇게 다목적 기념관을 계획 하여 재능기부 합니다.
계획을 마친 지금 " 야! 기분 좋다"...
본 프로젝트는 노무현재단과는 관련 없는 어번디자인(장지호) 의지로 만든 임의 프로젝트 입니다.
훗날을 위한 준비 입니다.
![]() |
![]() |
![]() |
![]() |
|---|---|---|---|
| 1463 | 2008년6월19일 무지 뜨거운 봉하 (13) | 부산싸나이 | 2008.06.19 |
| 1462 | 비두리의 저주/벼락맞아 뒈질넘? (8) | chunria | 2008.06.19 |
| 1461 | 전임 대통령 노무현님 (2) | 매수 | 2008.06.19 |
| 1460 | 코엑스 경찰저지선 뚫고 시위 - 미니스커트 여성 (6) | 꿈틀이 | 2008.06.19 |
| 1459 | 사람 잡는 전경... 보셨는지 몰라도 | 느림보짱 | 2008.06.19 |
| 1458 | 엄청 다급해진 졷선일보 만평 (7) | 리레 | 2008.06.19 |
| 1457 | 가족 사진 찍으신 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8 |
| 1456 | 힘내세요..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내 스스로 시대의 양심에 몸을 맡기.. (1) | 꿈틀이 | 2008.06.18 |
| 1455 | 나옹이 봉하에 다녀 왔어요~ =^.^= (5) | 나옹이 | 2008.06.18 |
| 1454 | 감탄할만한 구름이네요 (5) | 호남한들 | 2008.06.18 |
| 1453 | 노무현님과 이면박씨와의 차이점 입니다. (3) | 시갈 | 2008.06.18 |
| 1452 | 삼양사진 사진입니다.. (4) | 자라리우스 | 2008.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