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노무현사랑
조회 1,271추천 112012.05.24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수많은 인파가 더운날씨에도 한걸음에 봉하를 찾아주셨습니다.
가슴벅찬 감동의순간들 지금도 잊지못합니다.
대통령님 영상을보고 육성을 접할때 가슴이 아팠습니다.
대통령님의가치와정신 그리고 철학을 우리는 다시한번 깨우치게 됩니다.
내년에 다시오겠다고 기약하면서 ,,,,대통령님께 마지막 인사를 하였습니다.
![]() |
![]() |
![]() |
![]() |
|---|---|---|---|
| 1463 | 2008년6월19일 무지 뜨거운 봉하 (13) | 부산싸나이 | 2008.06.19 |
| 1462 | 비두리의 저주/벼락맞아 뒈질넘? (8) | chunria | 2008.06.19 |
| 1461 | 전임 대통령 노무현님 (2) | 매수 | 2008.06.19 |
| 1460 | 코엑스 경찰저지선 뚫고 시위 - 미니스커트 여성 (6) | 꿈틀이 | 2008.06.19 |
| 1459 | 사람 잡는 전경... 보셨는지 몰라도 | 느림보짱 | 2008.06.19 |
| 1458 | 엄청 다급해진 졷선일보 만평 (7) | 리레 | 2008.06.19 |
| 1457 | 가족 사진 찍으신 분!!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6.18 |
| 1456 | 힘내세요..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내 스스로 시대의 양심에 몸을 맡기.. (1) | 꿈틀이 | 2008.06.18 |
| 1455 | 나옹이 봉하에 다녀 왔어요~ =^.^= (5) | 나옹이 | 2008.06.18 |
| 1454 | 감탄할만한 구름이네요 (5) | 호남한들 | 2008.06.18 |
| 1453 | 노무현님과 이면박씨와의 차이점 입니다. (3) | 시갈 | 2008.06.18 |
| 1452 | 삼양사진 사진입니다.. (4) | 자라리우스 | 2008.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