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현재 한국인들 및 외국인 약 150여명이 모여 이명박 정부의 비폭력 평화시위 탄압 및 미국 쇠고기 고시 철폐를 위한 시위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한국 및 세계 각지의 여러분 힘을 모아주세요.
한국의 촛불 시위에 프랑스 현지 교민, 유학생들이 함께 합니다!!! 

벌써 이렇게 해외에서 까지 현정부에 대한 시위를 한다면 이미 게임 아웃 아닐까요?
이명박 앞으로의 외교는 이미 신뢰를 잃은 상태입니다.........
가뜩이나 인상도 좋치 않코 머리도 않좋은 2MB가..........
외국의 수장과 무슨 외교를 할 수 있겠습니까........?
노무현대통령님께서 외교부분만 따로 계속 할 수 있는 법이 있었으면 하는.........
공허한 바램과 함께 글을 적습니다.........
![]() |
![]() |
![]() |
![]() |
|---|---|---|---|
| 1487 | 봉하촌도 대한민국이다. (9) | chunria | 2008.06.21 |
| 1486 | 광화문 촛불 바캉스장 6월 21일 개장!! (5) | 장산학 | 2008.06.21 |
| 1485 | [정보] 삼양 바지락 칼국수에는 OOO이 들어있다. (뭘까요?) (8) | 캘리아줌 | 2008.06.21 |
| 1484 | 한방에 네이버 검색순위를 접수하신 주색 주성영의 싸이에 가보니... (1) | 민주서민 | 2008.06.20 |
| 1483 | 이씨 기자회견 거짓말 그림분석 두번째 (3) | jaguar | 2008.06.20 |
| 1482 | 생활관리사분들에게 강한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서독생파 | 2008.06.20 |
| 1481 | 주씨를 위한 선물 (14) | 계란노른자 | 2008.06.20 |
| 1480 | 2008년 6월20일 비온뒤 후텁지근한 봉하 (5) | 부산싸나이 | 2008.06.20 |
| 1479 | 뒤늦게 사진한 장 올려 봅니다... | 민주서민 | 2008.06.20 |
| 1478 | 사진요.... (3) | 비갠아침 | 2008.06.20 |
| 1477 | mb 대국민담화 '盧' 표절? (1) | chunria | 2008.06.20 |
| 1476 | "盧" 부시와 구두합의건 | chunria | 2008.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