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이명박 딸친구분이 청와대 홈페이지에 올린글 |
|---|
| 이보세요. 대통령씨. 저 주연이 동기입니다. 예원 예고 설대 기악과 동기죠. 친구 아버진데도 정말 욕을 아낄수가 없네요. 뭐하시는거죠? 우리나라 대통령 맞습니까 대체? 제가 오죽하면 주연이 연락처를 알아내고 전화해서 니 아버지좀 말려봐라. 라고 말해볼 생각까지 했다니까요. 난 당신 찍지도 않았는데 도대체 왜 이젠 아퍼도 병원못가고 집에서 죽기직전까지 아퍼야하며, 광우병에 걸릴 위험에 왜 노출되야하냐구요!! 대운하로 시작할때도 알아봤는데, 의보민영화, 미친소수입, 이외에도 쳐놓은 사고가 많은데, 아 정말 욕을 아낄수가없어요. 미친소 수입하면 당신이랑 주연이랑 누구냐 주연이 언니... 이름을 까먹었네요. 암튼 당신부터 그리고 가족들부터 쳐드시죠. 절대로 쳐드시는 모습을 보여야합니다. 아니 미친소 수입하게끔 국민들이 가만있지않을겁니다. 아님.... 당신 혹시 이미 광우병 걸린건가? |
![]() |
![]() |
![]() |
![]() |
|---|---|---|---|
| 1499 | 서울, 경기 딴나라당 잠식 지역 (2) | 장산학 | 2008.06.22 |
| 1498 | 쥐 좀 잡아줘요~~ (16) | 장산학 | 2008.06.22 |
| 1497 | 제발 저 사진갖고 계속 트집잡지 맙시다. (14) | chunria | 2008.06.22 |
| 1496 | 봉하마을 (7) | 비게인오후 | 2008.06.21 |
| 1495 | 해충제거 기업 세스코의 쥐박이 박멸 답변입니다..ㅎㅎㅎ (3) | 슬픈하늘 | 2008.06.21 |
| 1494 | 민주주의 ..!!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위해 싸운 체 게바라를 생.. | 박진 | 2008.06.21 |
| 1493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2 (2) | 최두치 | 2008.06.21 |
| 1492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문..오리내무반생활 몰카촬영.노무현.. (7) | 최두치 | 2008.06.21 |
| 1491 | 이명박 최전선의 선봉에 서다.. (3) | 자라리우스 | 2008.06.21 |
| 1490 | 아무리 심심하다해도 의사당에서 국회의원들이..거 참. (10) | 여해 | 2008.06.21 |
| 1489 | [펌]MB 프로젝트 - 44 [쥐다이파이터] (3) | 장산학 | 2008.06.21 |
| 1488 | 노무현 전 대통령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 (5) | 수그린 | 200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