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말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지금 이 나라를 보면 당장 어떻게 될 것만 같습니다,. 제가 힘이 있다면 분명 바로 잡을수 있을 것 같은데..... 배운거 없고 가진것 없고 아무것도 없는 내 자신이 너무나 한심하고 안타깝습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그래도 노대통령께서는 아직 힘도 있고 빽도 있으니 힘 한번 쓰~십시요...^^
![]() |
![]() |
![]() |
![]() |
|---|---|---|---|
| 1499 | 서울, 경기 딴나라당 잠식 지역 (2) | 장산학 | 2008.06.22 |
| 1498 | 쥐 좀 잡아줘요~~ (16) | 장산학 | 2008.06.22 |
| 1497 | 제발 저 사진갖고 계속 트집잡지 맙시다. (14) | chunria | 2008.06.22 |
| 1496 | 봉하마을 (7) | 비게인오후 | 2008.06.21 |
| 1495 | 해충제거 기업 세스코의 쥐박이 박멸 답변입니다..ㅎㅎㅎ (3) | 슬픈하늘 | 2008.06.21 |
| 1494 | 민주주의 ..!!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위해 싸운 체 게바라를 생.. | 박진 | 2008.06.21 |
| 1493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2 (2) | 최두치 | 2008.06.21 |
| 1492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문..오리내무반생활 몰카촬영.노무현.. (7) | 최두치 | 2008.06.21 |
| 1491 | 이명박 최전선의 선봉에 서다.. (3) | 자라리우스 | 2008.06.21 |
| 1490 | 아무리 심심하다해도 의사당에서 국회의원들이..거 참. (10) | 여해 | 2008.06.21 |
| 1489 | [펌]MB 프로젝트 - 44 [쥐다이파이터] (3) | 장산학 | 2008.06.21 |
| 1488 | 노무현 전 대통령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 (5) | 수그린 | 200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