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1499 | 서울, 경기 딴나라당 잠식 지역 (2) | 장산학 | 2008.06.22 |
| 1498 | 쥐 좀 잡아줘요~~ (16) | 장산학 | 2008.06.22 |
| 1497 | 제발 저 사진갖고 계속 트집잡지 맙시다. (14) | chunria | 2008.06.22 |
| 1496 | 봉하마을 (7) | 비게인오후 | 2008.06.21 |
| 1495 | 해충제거 기업 세스코의 쥐박이 박멸 답변입니다..ㅎㅎㅎ (3) | 슬픈하늘 | 2008.06.21 |
| 1494 | 민주주의 ..!!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위해 싸운 체 게바라를 생.. | 박진 | 2008.06.21 |
| 1493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2 (2) | 최두치 | 2008.06.21 |
| 1492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문..오리내무반생활 몰카촬영.노무현.. (7) | 최두치 | 2008.06.21 |
| 1491 | 이명박 최전선의 선봉에 서다.. (3) | 자라리우스 | 2008.06.21 |
| 1490 | 아무리 심심하다해도 의사당에서 국회의원들이..거 참. (10) | 여해 | 2008.06.21 |
| 1489 | [펌]MB 프로젝트 - 44 [쥐다이파이터] (3) | 장산학 | 2008.06.21 |
| 1488 | 노무현 전 대통령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 (5) | 수그린 | 200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