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 볶음밥` 을 이용한 `또띠아 볶음밥 피자`를 만들어 보았읍니다~
오른쪽 용기는 신제품의 하나인 친환경 농법을 재배한 `봉하 단감`으로 만든 단감잼이랍니다.
볶음밥 토핑이 되었으면 잘랐을때 흘러 내리지 않도록 꼭~꼭 눌러주고...
다음은 양파....토핑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 여러가지 사용하시면 되겠지요~
단호박과 같은 방법으로 전자렌지에서 살짝 데친 브로컬리도 올리고~
끝~~~~~~
새우볶음밥과 불고기 볶음밥으로 만든 피자는 취향에 따라 조금 밋밋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서
치킨카레와 김치 볶음밥으로 만드시는 것이 좋을거 같읍니다~~^^
![]() |
![]() |
![]() |
![]() |
|---|---|---|---|
| 1499 | 서울, 경기 딴나라당 잠식 지역 (2) | 장산학 | 2008.06.22 |
| 1498 | 쥐 좀 잡아줘요~~ (16) | 장산학 | 2008.06.22 |
| 1497 | 제발 저 사진갖고 계속 트집잡지 맙시다. (14) | chunria | 2008.06.22 |
| 1496 | 봉하마을 (7) | 비게인오후 | 2008.06.21 |
| 1495 | 해충제거 기업 세스코의 쥐박이 박멸 답변입니다..ㅎㅎㅎ (3) | 슬픈하늘 | 2008.06.21 |
| 1494 | 민주주의 ..!!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위해 싸운 체 게바라를 생.. | 박진 | 2008.06.21 |
| 1493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2 (2) | 최두치 | 2008.06.21 |
| 1492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문..오리내무반생활 몰카촬영.노무현.. (7) | 최두치 | 2008.06.21 |
| 1491 | 이명박 최전선의 선봉에 서다.. (3) | 자라리우스 | 2008.06.21 |
| 1490 | 아무리 심심하다해도 의사당에서 국회의원들이..거 참. (10) | 여해 | 2008.06.21 |
| 1489 | [펌]MB 프로젝트 - 44 [쥐다이파이터] (3) | 장산학 | 2008.06.21 |
| 1488 | 노무현 전 대통령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 (5) | 수그린 | 200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