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새머리당을 후보를 지지하면서 정당을 통합당들로 찍은 사람들이 있을까요?
있다면, 노동자로 통합진보당이나 찍었겠죠. 그렇게 했다고 보이십니까?
총선득표수 새머리 932만, 야권연대 944만...
만약, 가짜 투표를 만들고자 누군가 의도했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대략, 출구조사나 예상 득표율을 생각해서 몇 표정도를 투표함을
개봉해 집어넣으면 안정권에 들게 당선이 되겠다는 것을 계산했을 겁니다.
인물 위주가 되겠죠. 그리고, 불법을 저지르기 좋은 지역이 될 겁니다.
계속, 이런 선거 시스템으로 진행되는게 가만히 있는 야권인사들한테 문제있는 것 아닐까요?
절대 가짜표를 몰래 끼워넣을 수 없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데, 왜 가만히 있나요?
새머리당과 닭꺼네는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 남아있습니다.
민생 민생 외쳤고, FTA는 좋은 것이라고 헛소리를 하고 다녔는데, 사기꾼인지 아닌지
지켜봐야하겠죠.
또, 한국은 박정희 영웅신화에 빠져있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닭꺼네가 박정희의 본 모습을 보여주고
한국인들의 기억속에서 영원히 사라져주었으면 하죠.
나라 빚이 많아서 한국의 여러 기관들을 팔아치울 생각만 하겠군요.
![]() |
![]() |
![]() |
![]() |
|---|---|---|---|
| 1499 | 서울, 경기 딴나라당 잠식 지역 (2) | 장산학 | 2008.06.22 |
| 1498 | 쥐 좀 잡아줘요~~ (16) | 장산학 | 2008.06.22 |
| 1497 | 제발 저 사진갖고 계속 트집잡지 맙시다. (14) | chunria | 2008.06.22 |
| 1496 | 봉하마을 (7) | 비게인오후 | 2008.06.21 |
| 1495 | 해충제거 기업 세스코의 쥐박이 박멸 답변입니다..ㅎㅎㅎ (3) | 슬픈하늘 | 2008.06.21 |
| 1494 | 민주주의 ..!!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위해 싸운 체 게바라를 생.. | 박진 | 2008.06.21 |
| 1493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2 (2) | 최두치 | 2008.06.21 |
| 1492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문..오리내무반생활 몰카촬영.노무현.. (7) | 최두치 | 2008.06.21 |
| 1491 | 이명박 최전선의 선봉에 서다.. (3) | 자라리우스 | 2008.06.21 |
| 1490 | 아무리 심심하다해도 의사당에서 국회의원들이..거 참. (10) | 여해 | 2008.06.21 |
| 1489 | [펌]MB 프로젝트 - 44 [쥐다이파이터] (3) | 장산학 | 2008.06.21 |
| 1488 | 노무현 전 대통령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 (5) | 수그린 | 200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