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1499 | 서울, 경기 딴나라당 잠식 지역 (2) | 장산학 | 2008.06.22 |
| 1498 | 쥐 좀 잡아줘요~~ (16) | 장산학 | 2008.06.22 |
| 1497 | 제발 저 사진갖고 계속 트집잡지 맙시다. (14) | chunria | 2008.06.22 |
| 1496 | 봉하마을 (7) | 비게인오후 | 2008.06.21 |
| 1495 | 해충제거 기업 세스코의 쥐박이 박멸 답변입니다..ㅎㅎㅎ (3) | 슬픈하늘 | 2008.06.21 |
| 1494 | 민주주의 ..!! 인간의 존엄과 자유를 위해 싸운 체 게바라를 생.. | 박진 | 2008.06.21 |
| 1493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2 (2) | 최두치 | 2008.06.21 |
| 1492 | 오늘 방문한 김해사람.. 5번째 방문..오리내무반생활 몰카촬영.노무현.. (7) | 최두치 | 2008.06.21 |
| 1491 | 이명박 최전선의 선봉에 서다.. (3) | 자라리우스 | 2008.06.21 |
| 1490 | 아무리 심심하다해도 의사당에서 국회의원들이..거 참. (10) | 여해 | 2008.06.21 |
| 1489 | [펌]MB 프로젝트 - 44 [쥐다이파이터] (3) | 장산학 | 2008.06.21 |
| 1488 | 노무현 전 대통령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 (5) | 수그린 | 200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