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편에 이어)
생태터널을 지나면 이놈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옆에서 "문냄새고?" 하지 마시고 "어디서 나는 향이지?"라고 서울말을 쓰세요. ㅎㅎㅎ 금목서가 이제 한창입니다.

명절이후 한달동안 묘역 너럭바위를 지키던 국화를 생태연못에 옮겼습니다. 비록 지금은 시들시들하고 꽃이 다 졌지만 내년에 노랗게 다시 만날 겁니다.

생태학습관이라고 가끔 체험활동을 하고 자원봉사자 쉼터가 되기도 합니다.

연꽃은 다 지고 다음 봄을 위해 제 체력을 다 소진했네요..
.jpg)
다시 생태연못 입구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멀리 저의 애마(오토바이)가 보이네요..

좀씀바귀도 노란 꽃이라 격하게 사랑합니다.
.jpg)
돌아오는 길에 낮잠자던 고양이가 귀찮은 듯 절 봅니다.
.jpg)
갈 때 못봤던 활짝 핀 올해 첫 국화입니다. 1정자 앞에 있습니다.

나팔꽃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jpg)
생태연못 산책을 끝냅니다. 잘 보셨나요? 용량의 문제로 3편으로 나눠 올렸습니다.
다음엔 화포천 산책을 하겠습니다.
![]() |
![]() |
![]() |
![]() |
|---|---|---|---|
| 1511 | 봉하마을 가는 길에 우포가 있습니다. (7) | 김자윤 | 2008.06.23 |
| 1510 | 살다살다 이런 시위는 처음 (7) | 싱가인 | 2008.06.23 |
| 1509 | [APEC 정상 방명록] 노무현 대통령님의 글 (2) | 에스벨 | 2008.06.23 |
| 1508 | 마늘 먹으면 한우,,,[하여툰] | 별난별 | 2008.06.23 |
| 1507 | 노무현의 비리??=조선일보의 삽질 (2) | 나방이 | 2008.06.22 |
| 1506 | 노무현대통령님 동영상입니다. ^^ (4) | 나방이 | 2008.06.22 |
| 1505 | 사진으로 보는 이천팔년 육월 광화문일대 투어... (3) | Weekend | 2008.06.22 |
| 1504 | 노무현대통령님이 부르는 어머니 (9) | 나방이 | 2008.06.22 |
| 1503 | 딸의 사랑을 받아 주세요..노짱님... (3) | 라라부인 | 2008.06.22 |
| 1502 | 눈물나는 물놀이.. (13) | 캘리아줌 | 2008.06.22 |
| 1501 | 노리(盧李) 취임100일 평? (1) | chunria | 2008.06.22 |
| 1500 | 정의채 신부 이 대통령,통치능력에 절대한계드러내! (2) | 장산학 | 2008.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