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 국화꽃, 자전거, 낱알, 포만감, 바람개비, 연근, 감, 새색시
나는 오늘 가을에 흠뻑 젖어서 돌아왔다.

나도 자전거로 기타를 탈까?

곧 가을걷이가 빨라지겠죠? 다음주부터는 벼베기 체험도 시작되겠네요.

국화분재 전시회 준비도 착착 진행됩니다.
.jpg)
일장(해가 비추는 시간) 조정을 통해서 개화를 늦추고는 있지만, 성급한 녀석들도 좀 있죠?ㅎㅎ

간절함이여!
.jpg)
이쁜 것들(ㅋ)도 나눔의 여유를.....
.jpg)
우리는 매일 이렇게 먹어요.ㅎㅎ
.jpg)
봉하는 비에 젖었다.

책상을 못 구한 마터님이 난전을 차렸네요.ㅋㅋㅋ 금난전권을 발동할까요?ㅎㅎ
.jpg)
내일 연근체험행사를 위해 마루타(ㅋ)를 해 봅니다.
.jpg)
처음에는 별 소득이 없네요.
.jpg)
우와! 대물!!

연출입니다.ㅎㅎ
.jpg)
연출이지만, 세찬님이 캐신 것은 맞습니다.

하루일을 끝!마!치!고!서!!
.jpg)
비가 내려서 좀 추웠습니다. 체험행사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jpg)
제 눈에는 안개인데...
.jpg)
감나무 밑에 누워있고 싶네요.

새신랑, 새신부도 반가웠어요~~ 앗! 사진에 새신랑은 없어요..ㅋㅋ
![]() |
![]() |
![]() |
![]() |
|---|---|---|---|
| 1511 | 봉하마을 가는 길에 우포가 있습니다. (7) | 김자윤 | 2008.06.23 |
| 1510 | 살다살다 이런 시위는 처음 (7) | 싱가인 | 2008.06.23 |
| 1509 | [APEC 정상 방명록] 노무현 대통령님의 글 (2) | 에스벨 | 2008.06.23 |
| 1508 | 마늘 먹으면 한우,,,[하여툰] | 별난별 | 2008.06.23 |
| 1507 | 노무현의 비리??=조선일보의 삽질 (2) | 나방이 | 2008.06.22 |
| 1506 | 노무현대통령님 동영상입니다. ^^ (4) | 나방이 | 2008.06.22 |
| 1505 | 사진으로 보는 이천팔년 육월 광화문일대 투어... (3) | Weekend | 2008.06.22 |
| 1504 | 노무현대통령님이 부르는 어머니 (9) | 나방이 | 2008.06.22 |
| 1503 | 딸의 사랑을 받아 주세요..노짱님... (3) | 라라부인 | 2008.06.22 |
| 1502 | 눈물나는 물놀이.. (13) | 캘리아줌 | 2008.06.22 |
| 1501 | 노리(盧李) 취임100일 평? (1) | chunria | 2008.06.22 |
| 1500 | 정의채 신부 이 대통령,통치능력에 절대한계드러내! (2) | 장산학 | 2008.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