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방농장 로터리 작업중(경관작물 파종준비)
철새모이준비
퇴비살포기에 한가득 실고, 트렉터로 살포 할겁니다.
비가와서 논에 차량이 직접 들어가지못해서...
제가 잔머리좀 굴려습니다 ㅎㅎ...
올해 철새모이주기는 쉽죠~~~~잉
여러 자봉님들 일감을 뺐은것 같아 송구스러움이.....ㅋㅋ
퇴래농장 배토작업
경관작물 파종순서....
1.로터리작업(씨앗이 뿌려질논 발아가 잘되게 부드럽게....)
2.종자파종 (파종작업은 사진은 다음에...)
3.배토작업(물빠짐이 좋게..)
어제 비가와서 작업이 쉽지가 앟네요...
배토기에 가꾸 흙이 달라붙어서 애를 먹습니다.
승구봉 반장님이 혼자서 고생이 많습니다.
사진도 찍을겸 해서,
참도 전달하고,
참 가져 간김에, 쏘주도 한잔하고...ㅎㅎ
안주는 짭짤한 손가락 ....
![]() |
![]() |
![]() |
![]() |
|---|---|---|---|
| 1523 | 노무현 대통령 감동 영상 (8) | 싱가인 | 2008.06.24 |
| 1522 | 2008년 6월24일 비 몇방울 흩뿌린 봉하 (25) | 부산싸나이 | 2008.06.24 |
| 1521 | 우리 노간지 No1. (1) | 젖은 낙엽 | 2008.06.24 |
| 1520 | 대한망국 드림팀(출처:다음) (2) | 몽호 | 2008.06.24 |
| 1519 | 재미나는 동영상 | 호남한들 | 2008.06.24 |
| 1518 | 더이상의 소모전이 없길 간절히 바라면서~~ (4) | 은빛노루 | 2008.06.24 |
| 1517 | 안티 선언한 天理兒 (2) | chunria | 2008.06.24 |
| 1516 | 2008년 6월23일 약간 선선한 봉하(농군오리 스페셜) (26) | 부산싸나이 | 2008.06.23 |
| 1515 | 盧대통령취임식 전에 대참사가 없었다면... (7) | chunria | 2008.06.23 |
| 1514 | "정철카피" 블로그의 촌철살인 촛불명언 시리즈 (3) | 여해 | 2008.06.23 |
| 1513 | 조중동? 중조동? 동조중? 동중조? 뭐가 맞는거야? (1) | 리레 | 2008.06.23 |
| 1512 | (마이 클럽)촛불 인물 최종판 (4) | 장산학 | 2008.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