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물을 남에게 맡겨 놓으면 장물이 아닌가요?
착한 물건으로 바뀌나요?
머리만 감추곤 -나 없다-하는 모양을 보는 듯 하네요.
요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늘 민주당 지도부 사람들 보며 느끼는 건
-저 양반들이 야당인지 여당인지...?
벼라별 호재가 산처럼 쌓여있는데
어느 것 하나 이슈화하지 못하는 그 무능함이라니...!!!
어휴, 열 불나고 속 터져!
제 눈엔 딱 한나라당 2중대 같은 모습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눈엔...- 입니다.
한나라당처럼 -깍뚜기 하나만 있으면 12첩 반상을 차리는 솜씨-를 바라는 건 아니지만
재료가 널려있어도 요리 하나 못 내는 능력하고는......ㅉㅉㅉ
엊그제 한나라당 의원 왈.
- 나꼼수 비키니- 같은 호재(?)를 이슈화 못하는 당직자들의 무능을 질타하는 기사를 보고....
저런 것도 호재랍시고 침소봉대해 울궈먹으려는 하이에나 같은 근성(?)에 기가 찼지만
벼라별 다양한 먹이를 던져줘도 이빨도 안 대서 답답하기 그지 없었는데
이사장님 핵심을 잘 짚으셔서 속이 다 후련했습니다.
움하하!!!
통쾌하도다!!!

▲ 이호진 전국언론노동조합 부산일보지부장이 1인시위를 벌였다.
그런데 이호진 지부장님!
대통령이라니요?
.
.
.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심이....
'장물' 논란, 어두운 과거에 발목 잡힌 박근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3&uid=94227
![]() |
![]() |
![]() |
![]() |
|---|---|---|---|
| 1523 | 노무현 대통령 감동 영상 (8) | 싱가인 | 2008.06.24 |
| 1522 | 2008년 6월24일 비 몇방울 흩뿌린 봉하 (25) | 부산싸나이 | 2008.06.24 |
| 1521 | 우리 노간지 No1. (1) | 젖은 낙엽 | 2008.06.24 |
| 1520 | 대한망국 드림팀(출처:다음) (2) | 몽호 | 2008.06.24 |
| 1519 | 재미나는 동영상 | 호남한들 | 2008.06.24 |
| 1518 | 더이상의 소모전이 없길 간절히 바라면서~~ (4) | 은빛노루 | 2008.06.24 |
| 1517 | 안티 선언한 天理兒 (2) | chunria | 2008.06.24 |
| 1516 | 2008년 6월23일 약간 선선한 봉하(농군오리 스페셜) (26) | 부산싸나이 | 2008.06.23 |
| 1515 | 盧대통령취임식 전에 대참사가 없었다면... (7) | chunria | 2008.06.23 |
| 1514 | "정철카피" 블로그의 촌철살인 촛불명언 시리즈 (3) | 여해 | 2008.06.23 |
| 1513 | 조중동? 중조동? 동조중? 동중조? 뭐가 맞는거야? (1) | 리레 | 2008.06.23 |
| 1512 | (마이 클럽)촛불 인물 최종판 (4) | 장산학 | 2008.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