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국의 회원님들이 하나되어 대한민국의 드리운 어두운 기운을 싹 몰아냅시다!!
5월 31일 토요일 시청앞서울광장 3시~6시
낮집회가 끝난뒤 촛불문화제로 이어집니다.
촛불문화제는
1차: 일몰~10시
2차: 10시~11시 30분
이후 모두 해산입니다.
본 이명박 탄핵운동본부는 평화시위,합법적인 시위를 절대적으로 지향합니다.
이후 허가되지 않은 촛불가두시위는 절대 없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모두 이명박의 실체를 아는 그 날까지
많은 국민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날 행사에 유모차부대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주실겁니다.
많은 어머님들의 참여도 기대하겠습니다.
이렇게 우리 범국민운동이 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합시다^^
감사해요! 투표의 중요성을 알게 해줘서!! 이명박!! 당장 내려와!!
===================================================================================================
홍보용 포스터 작은 사이즈도 올려드립니다.
함께 홍보해주세요^^
![]() |
![]() |
![]() |
![]() |
|---|---|---|---|
| 1535 | 기독국교 선언전선 이상무/어청수편 (1) | chunria | 2008.06.25 |
| 1534 | 마음을열어주세요 | 강성규 | 2008.06.25 |
| 1533 | 촛불~! | chunria | 2008.06.25 |
| 1532 | 띨박이 갈때까지 갖구면,,,ㅉㅉ (6) | 왕큰손 | 2008.06.25 |
| 1531 | DCINSIDE 어느 갤러리에서 낸 광고 (1) | 리레 | 2008.06.25 |
| 1530 | 집앞에 거는 플랭카드 (또다른 버젼) (8) | 리레 | 2008.06.25 |
| 1529 | 당신 (3) | 김자윤 | 2008.06.25 |
| 1528 | 미쳐도 디럽게 미친넘? (1) | chunria | 2008.06.25 |
| 1527 | 요즘은 내가 웃는게 정말 웃는게 아니야....... ㅡㅡ;; (퍼옴) (1) | 새옹지마 | 2008.06.25 |
| 1526 | 6/28 광화문! 강한 한방!! 날립시다 (펌) (4) | 아르곤 | 2008.06.25 |
| 1525 | 노짱할아버지 성원이 세환이에요.^^ 꼭 보세요~ (5) | 성원아빠 | 2008.06.24 |
| 1524 | 중국 대지진 30분 전 '빛나는 구름' 목격, '지진 구름 괴담' 나돌아 (1) | 따파하오 | 2008.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