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현재 한국인들 및 외국인 약 150여명이 모여 이명박 정부의 비폭력 평화시위 탄압 및 미국 쇠고기 고시 철폐를 위한 시위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한국 및 세계 각지의 여러분 힘을 모아주세요.
한국의 촛불 시위에 프랑스 현지 교민, 유학생들이 함께 합니다!!! 

벌써 이렇게 해외에서 까지 현정부에 대한 시위를 한다면 이미 게임 아웃 아닐까요?
이명박 앞으로의 외교는 이미 신뢰를 잃은 상태입니다.........
가뜩이나 인상도 좋치 않코 머리도 않좋은 2MB가..........
외국의 수장과 무슨 외교를 할 수 있겠습니까........?
노무현대통령님께서 외교부분만 따로 계속 할 수 있는 법이 있었으면 하는.........
공허한 바램과 함께 글을 적습니다.........
![]() |
![]() |
![]() |
![]() |
|---|---|---|---|
| 1535 | 기독국교 선언전선 이상무/어청수편 (1) | chunria | 2008.06.25 |
| 1534 | 마음을열어주세요 | 강성규 | 2008.06.25 |
| 1533 | 촛불~! | chunria | 2008.06.25 |
| 1532 | 띨박이 갈때까지 갖구면,,,ㅉㅉ (6) | 왕큰손 | 2008.06.25 |
| 1531 | DCINSIDE 어느 갤러리에서 낸 광고 (1) | 리레 | 2008.06.25 |
| 1530 | 집앞에 거는 플랭카드 (또다른 버젼) (8) | 리레 | 2008.06.25 |
| 1529 | 당신 (3) | 김자윤 | 2008.06.25 |
| 1528 | 미쳐도 디럽게 미친넘? (1) | chunria | 2008.06.25 |
| 1527 | 요즘은 내가 웃는게 정말 웃는게 아니야....... ㅡㅡ;; (퍼옴) (1) | 새옹지마 | 2008.06.25 |
| 1526 | 6/28 광화문! 강한 한방!! 날립시다 (펌) (4) | 아르곤 | 2008.06.25 |
| 1525 | 노짱할아버지 성원이 세환이에요.^^ 꼭 보세요~ (5) | 성원아빠 | 2008.06.24 |
| 1524 | 중국 대지진 30분 전 '빛나는 구름' 목격, '지진 구름 괴담' 나돌아 (1) | 따파하오 | 2008.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