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굳세어라황씨
조회 2,442추천 112008.09.09
세월이 가면갈수록 암담한 생각만들고 어렵게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회사사정은 언제 호전이될지 예측할수없는 수렁속에 빠져버린느낌.... 직원을 줄일수도없고 문을 닫을수도없고.... 어떻게든 좀더열심히해서 살아남아 좋은세상...사람사는세상 에서 사람답게 살고싶습니다...
암담한 마음에 찾아온 "사람사는세상" 에서 티없이 밝게 웃으시는 님의 모습에 용기를 얻어 갑니다.
사리사욕..고뇌와 슬픔 모두 벗어버린 해탈하신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염돼어 기쁨을 주시기에 님을 뵙기를 그리열망하나봅니다.
님의 모습 가슴에 새기며 열심히살아 꼭 회사식구들을 지키고 님을 사모하는 한사람의 팬으로남아 늘 님을 응원하렵니다.
![]() |
![]() |
![]() |
![]() |
|---|---|---|---|
| 1535 | 기독국교 선언전선 이상무/어청수편 (1) | chunria | 2008.06.25 |
| 1534 | 마음을열어주세요 | 강성규 | 2008.06.25 |
| 1533 | 촛불~! | chunria | 2008.06.25 |
| 1532 | 띨박이 갈때까지 갖구면,,,ㅉㅉ (6) | 왕큰손 | 2008.06.25 |
| 1531 | DCINSIDE 어느 갤러리에서 낸 광고 (1) | 리레 | 2008.06.25 |
| 1530 | 집앞에 거는 플랭카드 (또다른 버젼) (8) | 리레 | 2008.06.25 |
| 1529 | 당신 (3) | 김자윤 | 2008.06.25 |
| 1528 | 미쳐도 디럽게 미친넘? (1) | chunria | 2008.06.25 |
| 1527 | 요즘은 내가 웃는게 정말 웃는게 아니야....... ㅡㅡ;; (퍼옴) (1) | 새옹지마 | 2008.06.25 |
| 1526 | 6/28 광화문! 강한 한방!! 날립시다 (펌) (4) | 아르곤 | 2008.06.25 |
| 1525 | 노짱할아버지 성원이 세환이에요.^^ 꼭 보세요~ (5) | 성원아빠 | 2008.06.24 |
| 1524 | 중국 대지진 30분 전 '빛나는 구름' 목격, '지진 구름 괴담' 나돌아 (1) | 따파하오 | 2008.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