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편
2편
3편 노짱에 36살때 모습도있습니다
4편
5편
6편
7편
3편 보시면 돌아와요 부산항에란 노래를 불러줄걸
요청받지만 거절하네요..
명박이 같았으면 2절까지 했을듯합니다...
예전에 그노래가 일본 이 한국을 지배했을 때에 향수를
그린 노래로 일본에서 불린걸 아시는 모양입니다...
역시..빈틈이 없으시네요...
![]() |
![]() |
![]() |
![]() |
|---|---|---|---|
| 1583 | 사악공산당에 분노한 중국민중 불타오르는 구이저우 (1) | 따파하오 | 2008.07.03 |
| 1582 | 2008년 7월2일 까매졌던 하늘이 조금씩 개는 봉하 (21) | 부산싸나이 | 2008.07.02 |
| 1581 | ★이하늘 정부향해 소신있는 발언 화재 | 노짱386 | 2008.07.02 |
| 1580 | 안팔고 안사고 안먹기 운동-그림 (1) | 여해 | 2008.07.02 |
| 1579 | [만화] 2008년 촛불대행진 /최호철 / 만화가 (5) | 빈희 | 2008.07.02 |
| 1578 | 이 곡 제목 아시는분 꼭꼭 알려 주세요 (4) | 싱가인 | 2008.07.02 |
| 1577 | 집회인원 경찰 추산 8천명 과 7천명 의 차이 | 싱가인 | 2008.07.02 |
| 1576 | 예수께서 이명박 씨에게 이르노니............. | 닥터 피쉬 | 2008.07.02 |
| 1575 | 어둠이 빛을 이겨 본 적이 없다(동영상) (4) | video-j | 2008.07.01 |
| 1574 | 내내 찜찜한 엽서 한 장 (7) | 강가멜 | 2008.07.01 |
| 1573 | 광화문 전경버스 (2) | 리젬 | 2008.07.01 |
| 1572 | 정의구현 사제단 시국미사후 거리 행진 영상 | 싱가인 | 2008.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