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53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1583 | 사악공산당에 분노한 중국민중 불타오르는 구이저우 (1) | 따파하오 | 2008.07.03 |
| 1582 | 2008년 7월2일 까매졌던 하늘이 조금씩 개는 봉하 (21) | 부산싸나이 | 2008.07.02 |
| 1581 | ★이하늘 정부향해 소신있는 발언 화재 | 노짱386 | 2008.07.02 |
| 1580 | 안팔고 안사고 안먹기 운동-그림 (1) | 여해 | 2008.07.02 |
| 1579 | [만화] 2008년 촛불대행진 /최호철 / 만화가 (5) | 빈희 | 2008.07.02 |
| 1578 | 이 곡 제목 아시는분 꼭꼭 알려 주세요 (4) | 싱가인 | 2008.07.02 |
| 1577 | 집회인원 경찰 추산 8천명 과 7천명 의 차이 | 싱가인 | 2008.07.02 |
| 1576 | 예수께서 이명박 씨에게 이르노니............. | 닥터 피쉬 | 2008.07.02 |
| 1575 | 어둠이 빛을 이겨 본 적이 없다(동영상) (4) | video-j | 2008.07.01 |
| 1574 | 내내 찜찜한 엽서 한 장 (7) | 강가멜 | 2008.07.01 |
| 1573 | 광화문 전경버스 (2) | 리젬 | 2008.07.01 |
| 1572 | 정의구현 사제단 시국미사후 거리 행진 영상 | 싱가인 | 2008.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