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008090
조회 1,917추천 132008.05.01
※ 다시한번 정중히 노짱님 및 관계자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사진한장 올리겠습니다. 아울러 아래의 내용은 노무현 전대통령님 및 기타 관계자 여러분들과는 아무 상관없는 글 임을 밝힙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된다면 본 게시판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도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거추장스러운 말들은 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지금의 여러가지로 좋지 않은 상황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대로 그냥 바라만 보기에는 너무나 말이 되지 않습니다.
바보처럼 당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사를 표현해야 합니다.
단순한 감정표현이 아닌,
말도 안되는 정부의 정책에 우리는 이렇게라도 맞서야 합니다.
여러분!!!
그날의 감동을 기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문제는 결코 남의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의 문제 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스런 자녀들을 생각해보십시요.
.
.
.
막아야합니다!!!
아울러 국민 한사람, 한사람의 위대함을 다시한번 일깨워 줘야합니다.
2008년 5월 2일(금) 저녁7시 부터
청계천 소라광장(시청역 4번출구)
입니다!
![]() |
![]() |
![]() |
![]() |
|---|---|---|---|
| 1607 | 7월5일 집회...아들과 같이... (2) | KILL2MB | 2008.07.06 |
| 1606 | 7월 5일 서울광장 사진 모음 입니다 | 싱가인 | 2008.07.05 |
| 1605 | korea new port (1) | chunria | 2008.07.05 |
| 1604 | 우리가 촛불을 든 이유!!! | 행복도시 | 2008.07.05 |
| 1603 | 중국 애첩(세컨드와이프)대회 수상결과발표( 출처: 중국네티즌) | 따파하오 | 2008.07.05 |
| 1602 | 저는 몽상가입니다..... | 닥터 피쉬 | 2008.07.05 |
| 1601 | 7월 4일 봉하마을 노무현 전 대통령님 (8) | 태극 | 2008.07.05 |
| 1600 | 꽃모음 (2) | 김기덕 | 2008.07.04 |
| 1599 | 2008년 7월4일 오랜만에 노짱님을 본 무지 더운 봉하(부제:탈출오.. (12) | 부산싸나이 | 2008.07.04 |
| 1598 | 마음을 정화시키는 사진들 (1) | 리레 | 2008.07.04 |
| 1597 | 펌/기독박멸헌장 (많은 공감이 갑니다) (8) | 비로자나불 | 2008.07.04 |
| 1596 | 경북 경주의 경주초등학교 학부모들이 집단으로 자녀수업을 거부해 파장이.. (4) | 비로자나불 | 2008.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