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www.ytn.co.kr/_comm/pop_mov.php?s_mcd=0302&s_hcd=01&key=*************79873
http://blog.daum.net/scarlets88/9518378
그래~~ 이왕에 대통령이 되었으니 어찌되었건 잘하기만을 바래왔지만.
극우도 아니고 극좌도 아니고, 또한 우도아니고 좌도아닌 나지만.
내 가족들을 위해 세상살기 바쁜 나지만.
이걸보는 순간
울분과 ....
굴욕과 ...
치욕과...
눈물과...
내 자식한테 미안함과...
알지못하는 내후손들에게 너무너무 죄송스런 맘뿐입니다.
이런 시대를 만든 나에게...
아무리 잘산들 돈을 억만금을 번들 무슨소용이 있습니까.
마음이 미치고 너무나 수치수러울 뿐인데요.
아!! 정말로 내자신이 희생해서라도 3개월전으로 되돌릴 수만 있다면... .... 그렇게 하겠다는것이 지금의 처참한 심경입니다.
이명박씨 그렇게 돈이 좋소!!
국민들이 잘사는것이 진정 돈이 다라고 생각하시요!!
이명박씨!!! 과연 당신 정체가 뭐요!!?
![]() |
![]() |
![]() |
![]() |
|---|---|---|---|
| 1619 | 盧 5년, Mb 넉달만에...기독국 획책 (1) | chunria | 2008.07.07 |
| 1618 | ★★★ 까칠한 촛불영웅 [한쿡] - (1) | 必立 | 2008.07.07 |
| 1617 | 그래서, 욕쟁이 할머니는 슬프다 (1) | 닥터 피쉬 | 2008.07.07 |
| 1616 | 공채2기 연지 잡초제거반 사진 찾아가세요 (15) | 부산싸나이 | 2008.07.06 |
| 1615 | 찍사2님이 연꽃과 수련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3) | 자련 | 2008.07.06 |
| 1614 | 할아버지의 촛불 (1) | 싱가인 | 2008.07.06 |
| 1613 | (SBS의 기독교) 잡상인들로(목사) 인한 1차적 피해는 신도들이며 .. | 비로자나불 | 2008.07.06 |
| 1612 | 중국 네티즌의 저력 중국의 새희망 | 따파하오 | 2008.07.06 |
| 1611 | 종교를 떠나 서로 화합하는 그분들...아름다운모습 아고라에서.... | 막시무스 | 2008.07.06 |
| 1610 | 어제 뉴스후 못보신분들 보세요 | 오늘은청춘 | 2008.07.06 |
| 1609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7.06 |
| 1608 | 링크 (1) | 꿈틀이 | 2008.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