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에는 남들이 아무리 노짱 욕을 해도 내 맘은 참 든든했습니다
미친 소 수입도 금새 막아졌었고
일본 넘들이 사과 않하는 것도 당당하게 맞서 주셨었고...
그런데 요즘은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를 잃은 고아가 된것 같아요
마치 동화에나 나오는 의붓 어머니 아버지가 갑자기 나타나서 미국 이라는 나라에 일본이라는 나라에 나를 팔아 넘기려는 공포마저 느껴 집니다
우리야 소고기 그까이꺼 좀 않묵고 대신 닭도 먹고 돼지고기도 먹으면 될껍니다
하지만 한우 키우던 농민은 어쩌란 말이고 우리 아이들 급식에 나오는 고기는 어떻게 통제해야합니까
물론 수입을 해줘야할것은 해야 겠지만 미친소가 나와도 막아주지 못하고
사과 받아야 마땅한것도 그집에서 못한 다면 못받는거라고 팽겨쳐 버리면 위안부 할머니들은 어쩌란 말인지요
ㅜㅜ 아이들 사진 보니 울컥 더 맘이 좋지 않고 똑바로된 대통령을 만들어 내지 못해주어서 너무 너무 미안할뿐입니다
![]() |
![]() |
![]() |
![]() |
|---|---|---|---|
| 1619 | 盧 5년, Mb 넉달만에...기독국 획책 (1) | chunria | 2008.07.07 |
| 1618 | ★★★ 까칠한 촛불영웅 [한쿡] - (1) | 必立 | 2008.07.07 |
| 1617 | 그래서, 욕쟁이 할머니는 슬프다 (1) | 닥터 피쉬 | 2008.07.07 |
| 1616 | 공채2기 연지 잡초제거반 사진 찾아가세요 (15) | 부산싸나이 | 2008.07.06 |
| 1615 | 찍사2님이 연꽃과 수련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3) | 자련 | 2008.07.06 |
| 1614 | 할아버지의 촛불 (1) | 싱가인 | 2008.07.06 |
| 1613 | (SBS의 기독교) 잡상인들로(목사) 인한 1차적 피해는 신도들이며 .. | 비로자나불 | 2008.07.06 |
| 1612 | 중국 네티즌의 저력 중국의 새희망 | 따파하오 | 2008.07.06 |
| 1611 | 종교를 떠나 서로 화합하는 그분들...아름다운모습 아고라에서.... | 막시무스 | 2008.07.06 |
| 1610 | 어제 뉴스후 못보신분들 보세요 | 오늘은청춘 | 2008.07.06 |
| 1609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7.06 |
| 1608 | 링크 (1) | 꿈틀이 | 2008.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