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955추천 22008.04.24
어느 진영댁의 사연을 해결하기 위해 올린 상소문 묵살...
...............................
청와대가 사람을 놀리고 있는 것에 분노가 일었다.
지난 3월 24일 본 상소문이 특별민원 형식을 빌려 당일특배로 대통령께 발송되어 25일 청와대 이봉교씨가 수령한걸로 밝혀졌음에도 절취되어 한 달이 다 되어 감(21일 현재)에도 감감 무소식이다. 그래서 청와대 메일을 통해 몇 번이나 그 전말을 얘기해도 알아묵지 못했는지 烹되었다. 23일 8시부터 청와대 앞에서 대통령 특별면담을 요청하며 농성하기로 天理兒는 결심을 굳히고 현수막을 제작하여 청와대 입구 분수대 앞에 도착했었다.
다 설명할 순 없지만 청와대 경호실과 경찰에 비상이 걸렸다.
경찰청장한테 신고하고 왔다고 해도 믿지를 않고 여기저기 연락하는 등 분주했다.
계속 비디오로 녹취하는 등 무전기 든넘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드뎌 연락이 왔다. 국민권익위 김문영 조사관한테 서류가 넘어갔다고 했다. 김문영 글마는 지난번 답변자로써 직위해제감이라며 ..... 그런 불성실한 자가 국권익에 포진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문제라며...
국권익위 앞
비상걸리기는 마찬가지... 인근 경찰청... 그라고 건물 관리자... 민원담당자...
국권익 위장(양권)을 만나야겠다... 그 양반 내려오라며 계속하는 시위(아마 敎服과 박자목소리 그리고 현수막)에 기가막혔는지 수용하려 몇 차례나 애쓰는 모습이 역력했으나 워낙 중요한 사안인지라 위원장을 만나기로 했던 것인데 담당자 김문영과 그 과장이라는 자가 내려와 늑살좋게 깝죽거려 [너같은넘과는 대화는 물론 동석치 않겠다] 위원장이 내려오라며 호통쳤다.
위원장은 현재 공석이니까 상임위원이면 어떻겠느냐에 합의를 보고 면담하게 되었는데.... 다시는 여기에 오지 않도록 마무리 잘 해 달라며....
왜 대한민국이 이렇게 추락해 가는 것일까.
입대 2개월 전에 발병했다는 정신병을 입대시키는 대한민국... 숭례문 불탄 이유가 오데 있는지 그 원인을 제대로 분석 조차 못하고 있는 현실... 그리고 언론이라는 망나니같은넘들의 오도 등... 이걸 대수술할 수 있는 지도자는 정녕 없는 것일까.
![]() |
![]() |
![]() |
![]() |
|---|---|---|---|
| 1619 | 盧 5년, Mb 넉달만에...기독국 획책 (1) | chunria | 2008.07.07 |
| 1618 | ★★★ 까칠한 촛불영웅 [한쿡] - (1) | 必立 | 2008.07.07 |
| 1617 | 그래서, 욕쟁이 할머니는 슬프다 (1) | 닥터 피쉬 | 2008.07.07 |
| 1616 | 공채2기 연지 잡초제거반 사진 찾아가세요 (15) | 부산싸나이 | 2008.07.06 |
| 1615 | 찍사2님이 연꽃과 수련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3) | 자련 | 2008.07.06 |
| 1614 | 할아버지의 촛불 (1) | 싱가인 | 2008.07.06 |
| 1613 | (SBS의 기독교) 잡상인들로(목사) 인한 1차적 피해는 신도들이며 .. | 비로자나불 | 2008.07.06 |
| 1612 | 중국 네티즌의 저력 중국의 새희망 | 따파하오 | 2008.07.06 |
| 1611 | 종교를 떠나 서로 화합하는 그분들...아름다운모습 아고라에서.... | 막시무스 | 2008.07.06 |
| 1610 | 어제 뉴스후 못보신분들 보세요 | 오늘은청춘 | 2008.07.06 |
| 1609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7.06 |
| 1608 | 링크 (1) | 꿈틀이 | 2008.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