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49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1619 | 盧 5년, Mb 넉달만에...기독국 획책 (1) | chunria | 2008.07.07 |
| 1618 | ★★★ 까칠한 촛불영웅 [한쿡] - (1) | 必立 | 2008.07.07 |
| 1617 | 그래서, 욕쟁이 할머니는 슬프다 (1) | 닥터 피쉬 | 2008.07.07 |
| 1616 | 공채2기 연지 잡초제거반 사진 찾아가세요 (15) | 부산싸나이 | 2008.07.06 |
| 1615 | 찍사2님이 연꽃과 수련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3) | 자련 | 2008.07.06 |
| 1614 | 할아버지의 촛불 (1) | 싱가인 | 2008.07.06 |
| 1613 | (SBS의 기독교) 잡상인들로(목사) 인한 1차적 피해는 신도들이며 .. | 비로자나불 | 2008.07.06 |
| 1612 | 중국 네티즌의 저력 중국의 새희망 | 따파하오 | 2008.07.06 |
| 1611 | 종교를 떠나 서로 화합하는 그분들...아름다운모습 아고라에서.... | 막시무스 | 2008.07.06 |
| 1610 | 어제 뉴스후 못보신분들 보세요 | 오늘은청춘 | 2008.07.06 |
| 1609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7.06 |
| 1608 | 링크 (1) | 꿈틀이 | 2008.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