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퇴임 후, 230,000여분이 보고 싶어 다녀가셨단다.
어떤 분들이 오셨고 또 오실까?
******* 계산 함 해볼까요? ㅎㅎ *******
노짱님이 퇴임할 때 즈음 지지율이 30%정도 됐다던데.
인구 5000만에서 30%는 1,650만정도.
지지했던 분들만 찾아오셔도,
공휴일과 평일, 평균해서 하루에 3,000분 정도 다녀가시면,
******* 지지했던 분들만 다녀가셔도 15년간 ㅎㅎ********
여기에다가 시골에서 사는 모습이 이뻐서 나도 함 가볼까?
남들 간다 할 때 나도 같이 함 가볼까?
현직에 있을 때는 싫어했지만,
시골에서 사는 모습이 이뻐서 나도 함 가볼까?
생각으로 오시는 분들을 포함해보면,
몇 년간?
노짱님은 백수를 하셔도 부족할 것이다.
국민의 사랑을 모아내주는 고마운 보석으로 자리할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을 만들어 주는 이가 사랑을 주는 이보다 더 귀한 것이지 않을까.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