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두 대통령의 촛불 집회
두사진 모두 대통령 탄핵과 관련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탄핵을 반대하는 촛불집회 모습이고,
두 번째 사진은 탄핵을 갈망하는 촛불집회 모습입니다.
첫 번째 사진은 시민들이 대통령의 힘이 되어주었고,
두 번째 사진은 시민들이 대통령의 힘을 박탈하고자 합니다.
첫 번째 사진의 대통령은 "참여정치"를 실현하고자,
시민들에게는 귀를 기울이고, 영악한 정치권에 맞서 싸웠던 "명장"이셨고,
두 번째 사진의 대통령은 "껍데기 경제성장률"의 망령에 사로잡혀,
'국민의 생명' 그리고 '환경'을 팔아서라도 경제만 살리면 된다는 아집에 빠져, 국민과 싸우고 있는 "명박"입니다.
정책을 결정.집행함에 있어 뭔가가 빠져버린 듯한 허전함.
바로 "民意"가 빠져 버렸다. 참여를 막고 독단으로 일을 하는데 '민의'가 들어갈 구멍이 어디 있을까!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