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kbs 다큐멘터리 중에서
- 오리 농법 에 대한 대화중 -
' 불안하지요...걱정이 왜 안 되겠어요..하지만 변화 하지 않으면 나아갈 수 없고 오히려 낙오하쟎아요?
불안하고 걱정되고 ..뭐 인생이 그렇지요 '
언뜻 이런 말씀을 하신 것 같으신데 인생을 달관하신 대통령님의 모습을 언뜻 보았습니다.
불안한 것이 인생이고 그리고 그 불안이 오히려 삶을 행복하게 하는 기회가 된다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도전하고 극복하고...길을 찾아가는 삶이 , 그래서 자기 꿈을 실현 시켜나가는 것이
삶의 묘미라고....
우리 아들과 아내 사진이데...언제 한번 꼭 들르겠습니다...
여건이 허락치 않아서...미리 ...이미 가 있는 저의 마음을 담아 보았습니다..
나의 보스........>........대통령님.....<......항상 오래 오래 우리 곁에 남아 계세요 ^^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