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9만명9천명부터 새로고침 눌러서 역사적인 100만명 스크린샷 할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50분 정도 하셨더라구요. ㅋㅋ
저도 4일전 쯤에 17만명 쯤 서명하긴 했는데
많아야 50만명 되겠지라는 생각했는데,
우리 국민들의 높아져만 가는 관심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이러한 국민들의 관심을 일관적으로 동문서답하며 모르쇠하는 정부..
텍사스 소떼가 쓰나미처럼 몰려 오는.. 정말 답답한 이 마음... .
젠장..
지금 문뜩 이런 생각이 드네요..
재산 모으는것과 비슷한 생각..
재산 모을때 종잣돈부터 처음 3억 모으는게 어렵지.. 5억 10억은 금방이다는 말..(그렇다고 제가 10억 있다는 말이아닙니다요 ^^ 전 만학도 대학생..)
처음 국민들 관심 이끌어내기 어렵지만..30만명 ..50만명.. 이제는 100만명..
저 홈피에 있는 1000만명 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500만명은 서명에 참가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이지 하고 싶은말 무척 많지만.. 여기는 정치게시판이 아니기에, 이 정도만..
그리고, 아고라 서명 뿐만 아니라 약간이나마 더 실질적인 서명 ..http://rokp.tistory.com 창조한국당 문국현의원님 홈피의 서명도..참여해주세요..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