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연기력이 출중하신 노짱!
노짱의 연기력에는 각본이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 철학이 대본이고 대사였어요
노짱의 생활에는 위트가 있습니다
나만 본다고 삐쳤어요(권여사님 않나오시는이유)
오리는 내가 대신 풀어줄께( 오리 농사 걱정하는 후배에게)
고사리 따기 넘 데다 담에는 사묵자(고사리 뜯으신후에)
노짱 보러 가셨다가 두번이나 허탕 치신 할머니 제가 더 아쉬웠구요
고향분들 불편하신데도 불구하고 참아주신데 감사드리고
화이트칼라였던 비서관들이 촌사람 되기를 마다않음에 감동받았어요
삼일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자료실에 올려주십사 부탁드려요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