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림픽대로를 타고 시원하게 가다 흑석동을 지나게 되면 한마디씩 하고 갑시다.
(ㅅㅂㄴㄷㄹ !! ㅈ ㄲ 라!! ) 아침부터 욕해서 죄송;;
그런데 사진에서 특이점은 맞은편 아파트 단지 색깔로 보아 같은 단지 아파트 같은데 중간에 산이있네???
아하~~!! 좃씨 집에서 한강이 보이게 그땅을 사서 개발이 안되게 해놓은 거군~~ ^ ^
P.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23&aid=0001959990
5월7일자 좃선 기사입니다..
중간쯤에보면 "부처관리 능력 미흡"이란 부분이 있는데..."국정홍보처 폐지"한것을 후회한 부분이 나오면서
(ㅋㅋㅋ 쌤통이다 노통님의 안목을 이제 알긋냐?? ㅋㅋ) 마지막 대목에 "당의 인터넷 팀" 이란 부분이 나옵니다..
한나라당의 인터넷 팀이라...... 알바??? ㅡㅡ;;;; 좃선~! 스스로 자충수를 두네요... ^ ^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