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 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저는 환경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옛말에 벼룩잡으려다 초가삼간 다 태운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요즘 보면 그말에 일리가 있는 행동들을 하는것 같아 참으로 마음이 아품니다 해충잡으려고 살충제를 무자비하게 살포를 하면 다른 곤충들까지 죽지않을까요 또한 그 살충제는 씻기여 물로 들어가 식수 오염 까지? 요즘 봉화도 모기나 해충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혹시 노대통령님 자택에도 저녁에 해충을 잡기위해 살충제를 살포 하지는 안으신가요 살충제로 해충 퇴치 하지 마세요 다른 곤충 인체에 해가없는 곤충들까지 다죽어요 해충은 낮에는 자고 저녁에만 나닐고 곤충은 밤에는 자고 낮에만 날아다닌 담니다 제가 저녁에만 나니는 해충 인체에 이롤것 없는 해충 청소기를 스폰서 해드릴까 합니다 사진을 참조 하시고 필요 하시면 메일좀 넣아 주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해충만을 잡고 곤충들의 피해는 없습니다 감사 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어 오겠습니다 강경종 올림
![]() |
![]() |
![]() |
![]() |
|---|---|---|---|
| 1667 | 감동입니다. | 형주니 | 2008.07.15 |
| 1666 | ▣▣▣▣ 노짱님 어릴적 친구와 뜨거운포옹... (14) | 야시고개 | 2008.07.15 |
| 1665 | 2008년7월14일 조용한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64 | 7월 12일 드디어 꿈에 그리던 봉하에... (6) | art | 2008.07.14 |
| 1663 | 바람을 가르는 노짱 (5) | 목단 | 2008.07.14 |
| 1662 | 이 음악 !! 부산싸나이님 가족에 바칩니다. 그 동안 수고 많으셨구.. (3) | 삽살개 | 2008.07.14 |
| 1661 | 음악과 함께 노공님 모습좀 뵙기로 할까요.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고대.. (6) | 삽살개 | 2008.07.14 |
| 1660 | 권짱 여사님 !! 뵙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길 기.. (8) | 삽살개 | 2008.07.14 |
| 1659 | 올림픽기간 북경에 한국대통령(노무현대통령) 소재의 작품 선보여 (1) | 밀리 | 2008.07.14 |
| 1658 | 봉하마을,잡초제거, 그리고, 맛있는 식사..또, 노짱님과 행복한 만남.. (3) | 오마이대통령 | 2008.07.14 |
| 1657 | 7.13 작전명 보물찾기 (3) | 가인블루 | 2008.07.14 |
| 1656 | (펌)노공이산님의 말씀이 맘에 들어 올립니다.^^ (2) | hun사랑해 | 2008.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