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9만명9천명부터 새로고침 눌러서 역사적인 100만명 스크린샷 할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50분 정도 하셨더라구요. ㅋㅋ
저도 4일전 쯤에 17만명 쯤 서명하긴 했는데
많아야 50만명 되겠지라는 생각했는데,
우리 국민들의 높아져만 가는 관심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이러한 국민들의 관심을 일관적으로 동문서답하며 모르쇠하는 정부..
텍사스 소떼가 쓰나미처럼 몰려 오는.. 정말 답답한 이 마음... .
젠장..
지금 문뜩 이런 생각이 드네요..
재산 모으는것과 비슷한 생각..
재산 모을때 종잣돈부터 처음 3억 모으는게 어렵지.. 5억 10억은 금방이다는 말..(그렇다고 제가 10억 있다는 말이아닙니다요 ^^ 전 만학도 대학생..)
처음 국민들 관심 이끌어내기 어렵지만..30만명 ..50만명.. 이제는 100만명..
저 홈피에 있는 1000만명 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500만명은 서명에 참가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이지 하고 싶은말 무척 많지만.. 여기는 정치게시판이 아니기에, 이 정도만..
그리고, 아고라 서명 뿐만 아니라 약간이나마 더 실질적인 서명 ..http://rokp.tistory.com 창조한국당 문국현의원님 홈피의 서명도..참여해주세요..
![]() |
![]() |
![]() |
![]() |
|---|---|---|---|
| 1679 | 명박 듣거라 ~ !! (8)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78 | 노통님과 쥐바기의 국정지표좀 비교해 보세요 (4) | 삽살개 | 2008.07.16 |
| 1677 | [동영상] 노공님 조중동 발언 - 우리들 이 비통한 마음 위안이 될까요? (2) | 삽살개 | 2008.07.16 |
| 1676 | ▒ 노짱님 사진모음 에니메이션 (여러님들이 올리신 사진으로 만들었습니.. (28) | 신아 | 2008.07.16 |
| 1675 | 벽화가 있는 마을 (2) | 김기덕 | 2008.07.16 |
| 1674 | 靑, 전 청와대 비서관 고발 방침이라고? 이걸 함 봐라 ! | 必立 | 2008.07.16 |
| 1673 | 2008년 7월15일 휴가기간중 봉하 (부제:탈출오리 어디로 가야만 .. (20)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72 | 사람사는 세상 회원들과 함께 하는 봉하마을 1박 2일 모임 (11) | 다불어 | 2008.07.15 |
| 1671 | 노무현 전 대통령 세종대왕함 진수식 축사 영상 | 싱가인 | 2008.07.15 |
| 1670 | 송도와 남항대교 (2) | 김기덕 | 2008.07.15 |
| 1669 | 독도 이미 팔렸다. (4) | chunria | 2008.07.15 |
| 1668 | 이명박이 최고다 (2) | chunria | 2008.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