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독재의 권력이 서슬 퍼렇던 지난날,
우리의 보수언론지들은 무엇을 했으며
어디에 서 있었는지에 대한 철저한 자기반성 없이
스스로 하나의 권력임을 자처하고 국민과 정치세력을 길들이려 하고 있다.
일반독자와 국민을 볼모로
언론의 주요 사안인 객관성과 공정성을 결여하고
사실을 왜곡한 채,
그들의 합목적성에 적합한 의도된 기사와 논조만이
지면을 장식하고 있다.
머지않아..
그나마 그대들의 위안이었던 일부 선량한(?) 독자들도
외면할 것이며 머지않아 붓의 생명도 다할 것이다.
언론사주에게는 고언할 가치도 없다.
단지 언론고시를 통해 입사한 당신들..
이시대의 지성을 자처하는 당신들.. 기자들에게 묻고 싶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진정 부끄럽지 아니한가...
7년 전 <조선일보> "전문가들 광우병 위험성 경고 왜 무시하나"
![]() |
![]() |
![]() |
![]() |
|---|---|---|---|
| 1679 | 명박 듣거라 ~ !! (8)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78 | 노통님과 쥐바기의 국정지표좀 비교해 보세요 (4) | 삽살개 | 2008.07.16 |
| 1677 | [동영상] 노공님 조중동 발언 - 우리들 이 비통한 마음 위안이 될까요? (2) | 삽살개 | 2008.07.16 |
| 1676 | ▒ 노짱님 사진모음 에니메이션 (여러님들이 올리신 사진으로 만들었습니.. (28) | 신아 | 2008.07.16 |
| 1675 | 벽화가 있는 마을 (2) | 김기덕 | 2008.07.16 |
| 1674 | 靑, 전 청와대 비서관 고발 방침이라고? 이걸 함 봐라 ! | 必立 | 2008.07.16 |
| 1673 | 2008년 7월15일 휴가기간중 봉하 (부제:탈출오리 어디로 가야만 .. (20)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72 | 사람사는 세상 회원들과 함께 하는 봉하마을 1박 2일 모임 (11) | 다불어 | 2008.07.15 |
| 1671 | 노무현 전 대통령 세종대왕함 진수식 축사 영상 | 싱가인 | 2008.07.15 |
| 1670 | 송도와 남항대교 (2) | 김기덕 | 2008.07.15 |
| 1669 | 독도 이미 팔렸다. (4) | chunria | 2008.07.15 |
| 1668 | 이명박이 최고다 (2) | chunria | 2008.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