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연기력이 출중하신 노짱!
노짱의 연기력에는 각본이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 철학이 대본이고 대사였어요
노짱의 생활에는 위트가 있습니다
나만 본다고 삐쳤어요(권여사님 않나오시는이유)
오리는 내가 대신 풀어줄께( 오리 농사 걱정하는 후배에게)
고사리 따기 넘 데다 담에는 사묵자(고사리 뜯으신후에)
노짱 보러 가셨다가 두번이나 허탕 치신 할머니 제가 더 아쉬웠구요
고향분들 불편하신데도 불구하고 참아주신데 감사드리고
화이트칼라였던 비서관들이 촌사람 되기를 마다않음에 감동받았어요
삼일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자료실에 올려주십사 부탁드려요
![]() |
![]() |
![]() |
![]() |
|---|---|---|---|
| 1679 | 명박 듣거라 ~ !! (8)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78 | 노통님과 쥐바기의 국정지표좀 비교해 보세요 (4) | 삽살개 | 2008.07.16 |
| 1677 | [동영상] 노공님 조중동 발언 - 우리들 이 비통한 마음 위안이 될까요? (2) | 삽살개 | 2008.07.16 |
| 1676 | ▒ 노짱님 사진모음 에니메이션 (여러님들이 올리신 사진으로 만들었습니.. (28) | 신아 | 2008.07.16 |
| 1675 | 벽화가 있는 마을 (2) | 김기덕 | 2008.07.16 |
| 1674 | 靑, 전 청와대 비서관 고발 방침이라고? 이걸 함 봐라 ! | 必立 | 2008.07.16 |
| 1673 | 2008년 7월15일 휴가기간중 봉하 (부제:탈출오리 어디로 가야만 .. (20)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72 | 사람사는 세상 회원들과 함께 하는 봉하마을 1박 2일 모임 (11) | 다불어 | 2008.07.15 |
| 1671 | 노무현 전 대통령 세종대왕함 진수식 축사 영상 | 싱가인 | 2008.07.15 |
| 1670 | 송도와 남항대교 (2) | 김기덕 | 2008.07.15 |
| 1669 | 독도 이미 팔렸다. (4) | chunria | 2008.07.15 |
| 1668 | 이명박이 최고다 (2) | chunria | 2008.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