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림픽대로를 타고 시원하게 가다 흑석동을 지나게 되면 한마디씩 하고 갑시다.
(ㅅㅂㄴㄷㄹ !! ㅈ ㄲ 라!! ) 아침부터 욕해서 죄송;;
그런데 사진에서 특이점은 맞은편 아파트 단지 색깔로 보아 같은 단지 아파트 같은데 중간에 산이있네???
아하~~!! 좃씨 집에서 한강이 보이게 그땅을 사서 개발이 안되게 해놓은 거군~~ ^ ^
P.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23&aid=0001959990
5월7일자 좃선 기사입니다..
중간쯤에보면 "부처관리 능력 미흡"이란 부분이 있는데..."국정홍보처 폐지"한것을 후회한 부분이 나오면서
(ㅋㅋㅋ 쌤통이다 노통님의 안목을 이제 알긋냐?? ㅋㅋ) 마지막 대목에 "당의 인터넷 팀" 이란 부분이 나옵니다..
한나라당의 인터넷 팀이라...... 알바??? ㅡㅡ;;;; 좃선~! 스스로 자충수를 두네요... ^ ^
![]() |
![]() |
![]() |
![]() |
|---|---|---|---|
| 1679 | 명박 듣거라 ~ !! (8)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78 | 노통님과 쥐바기의 국정지표좀 비교해 보세요 (4) | 삽살개 | 2008.07.16 |
| 1677 | [동영상] 노공님 조중동 발언 - 우리들 이 비통한 마음 위안이 될까요? (2) | 삽살개 | 2008.07.16 |
| 1676 | ▒ 노짱님 사진모음 에니메이션 (여러님들이 올리신 사진으로 만들었습니.. (28) | 신아 | 2008.07.16 |
| 1675 | 벽화가 있는 마을 (2) | 김기덕 | 2008.07.16 |
| 1674 | 靑, 전 청와대 비서관 고발 방침이라고? 이걸 함 봐라 ! | 必立 | 2008.07.16 |
| 1673 | 2008년 7월15일 휴가기간중 봉하 (부제:탈출오리 어디로 가야만 .. (20) | 부산싸나이 | 2008.07.15 |
| 1672 | 사람사는 세상 회원들과 함께 하는 봉하마을 1박 2일 모임 (11) | 다불어 | 2008.07.15 |
| 1671 | 노무현 전 대통령 세종대왕함 진수식 축사 영상 | 싱가인 | 2008.07.15 |
| 1670 | 송도와 남항대교 (2) | 김기덕 | 2008.07.15 |
| 1669 | 독도 이미 팔렸다. (4) | chunria | 2008.07.15 |
| 1668 | 이명박이 최고다 (2) | chunria | 2008.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