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아침 괜시리 기분이 좋아집니다.
늘 들리는 봉하사진관에 갔다가 공주분들의 방문사진이 올라서
보았더니 선물로 공주밤을 선물하시는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상자가 저희가 판매하는 상자더군요
그 속에는 아마도 가장 좋은 밤인 옥광이 들어 있을거구요
그 상자를 보니 왠지 제가 드리는 것처럼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진이 작게 올라가네요.
사진 어떻게 키우는지름 모라 그냥 올립니다.
![]() |
![]() |
![]() |
![]() |
|---|---|---|---|
| 1691 |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 호미든 | 2008.07.19 |
| 1690 |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 부산싸나이 | 2008.07.18 |
| 1689 | 부시 애완동물 | chunria | 2008.07.18 |
| 1688 |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 싱가인 | 2008.07.18 |
| 1687 |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 여해 | 2008.07.18 |
| 1686 |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 chunria | 2008.07.18 |
| 1685 |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7 |
| 1684 |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 따파하오 | 2008.07.17 |
| 1683 |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 chunria | 2008.07.17 |
| 1682 |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81 | 천지 (6) | 김자윤 | 2008.07.17 |
| 1680 |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 chunria | 2008.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