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엿보기^^

호미든note 조회 3,467추천 242008.10.02

반갑습니다^^
어제 대통령님의 특별연설 잘 보셨는지요?
저도 너무너무 가고싶었지만 계획이 틀어져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봉하마을이 있으니 다시한번 가열차게(?) 이곳에 집중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노공님께서는 이곳에 도착하지 않으셨고 봉투님 그리고 뽀송성수님은 조금전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럼 저와함께 봉하마을을 살짝 엿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자봉센터에 도착하니
들포세찬님께서 살포시~ 부릅니다
특종을 준비했다면서....ㅎ

아래사진 3장은 19금입니다^^








연지는 돌쌓는 공사가 한창입니다


연지의 주인인듯 행동하는 백로
이제는 새끼까지 함께 이곳을 집으로 삼은 모양입니다


돌도 아무나 쌓는게 아니더군요
하나하나 정말 신중히 작업을 하십니다






중앙연지 난간에 사뿐히 올라앉은 백로
긴 다리로 사뿐사뿐 다니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노공님이 안계신 사저를 바라보시는 가족


많지않은 방문객이 오시지만 그래도 끊이지않고 삼삼오오 찾아오십니다




부산싸나이님은 예술사진을 찍기위해 연지로 향합니다^^


필듯말듯 애간장을 녹이는 가시연을 바라보는듯....




연지의 해를 담으려 했지만 ^^;
너무 어둡게 나왔습니다...벗뜨~~~나름 괜찮은것 같아서^^


사진찍기를 거부(?)하시는 부산싸나이님^^
-이 사진 올렸다고 또 저의 굴욕적인 사진이 올라오지 않을까 심히 걱정이됩니다 ㅎㅎㅎ-


작품활동에 열중하시는 부산싸나이님을 뒤로하고 사무국으로 돌아갑니다


10월12일에 열리는 가을운동회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저도 가게앞에다가 하나 붙여 놓아야겠습니다 ^^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p.s
사건,사고의 연속입니다
우리 노하우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다시한번 바라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691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호미든 2008.07.19
1690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부산싸나이 2008.07.18
1689 부시 애완동물 chunria 2008.07.18
1688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싱가인 2008.07.18
1687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여해 2008.07.18
1686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chunria 2008.07.18
1685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부산싸나이 2008.07.17
1684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따파하오 2008.07.17
1683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chunria 2008.07.17
1682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자연과 사람 2008.07.17
1681 천지 (6) 김자윤 2008.07.17
1680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chunria 2008.07.17
819 page처음 페이지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