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46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1691 |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 호미든 | 2008.07.19 |
| 1690 |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 부산싸나이 | 2008.07.18 |
| 1689 | 부시 애완동물 | chunria | 2008.07.18 |
| 1688 |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 싱가인 | 2008.07.18 |
| 1687 |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 여해 | 2008.07.18 |
| 1686 |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 chunria | 2008.07.18 |
| 1685 |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7 |
| 1684 |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 따파하오 | 2008.07.17 |
| 1683 |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 chunria | 2008.07.17 |
| 1682 |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81 | 천지 (6) | 김자윤 | 2008.07.17 |
| 1680 |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 chunria | 2008.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