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왜 이글에는 추천이 없죠

대열로note 조회 2,168추천 242008.10.04

 속상해서 진실하게 쓴글 입니다.

장애인까페에 올렸드니....자기 글 이라네요  ㅎㅎ

노삼모에서 봄에 조팝나무 심으로 갔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제가 마음 약해서 글은 잘 못 적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거짓에 열받으면 쓰게 되드라고요.

진실 이야기 과연 사생할 거짓 할까요.ㅎ

집에 와 보세요^^ 사사세 분들은 너무 착해요^^

나의 꿈 이루어 주소서 화포천 근처에 있으면서 평생 쓰레기 보이면 줍는게 나의 꿈입니다.

 

 

.

청산
02.명상
03.마음
04.윤회의 수레바퀴
05.화엄사
06.일장춘몽
07.태자 싯달타의 출가
08.남겨둘 줄 아는 사람
09.농담같은 인생


 

http://member.knowhow.or.kr/board/view.php?start=0&data_id=125227&mode=&search_target=name&search_word=%EB%8C%80%EC%97%B4%EB%A1%9C

 

힘들때 이거 봅니다 http://member.knowhow.or.kr/board/view.php?start=0&data_id=125995&mode=&search_target=name&search_word=%EB%8C%80%EC%97%B4%EB%A1%9C

 

또~~~~~ㅎㅎhttp://www.knowhow.or.kr/bbs_movies/view.php?data_id=34184&page=1&path=bW92aWVzIyMjIyMjIyMx  

 

아고라님 노노데모에게 고소 당한 사람 입니다.

힘 내이소~

금치어 땜에 안되네요.






 

추천은 양심 입니다

잠시 올리고 지울게요^^

우기는글 http://member.knowhow.or.kr/board/view.php?start=20&data_id=126122&mode=&search_target=&search_word=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691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호미든 2008.07.19
1690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부산싸나이 2008.07.18
1689 부시 애완동물 chunria 2008.07.18
1688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싱가인 2008.07.18
1687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여해 2008.07.18
1686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chunria 2008.07.18
1685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부산싸나이 2008.07.17
1684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따파하오 2008.07.17
1683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chunria 2008.07.17
1682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자연과 사람 2008.07.17
1681 천지 (6) 김자윤 2008.07.17
1680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chunria 2008.07.17
819 page처음 페이지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