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도 그리움이라고 쓰자...

이성수note 조회 3,364추천 282008.10.10

두 밤만 자면 그리운 사람들 만나러 갑니다.

진영에서 열리는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을운동회 찍고 봉하에 들어갑니다.

많이 궁금했던 부산싸나이님 그리고 호미든님 외 사사세회원님들을
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봉하에 갈 때마다 가지게 되는 희망을 또 가지고 갑니다.

비가 내려도 좋고.. 폭설이면 더더욱 좋고.. 어떤 기상 이변으로 오도가도 못하는 고립으로 노짱님 부근에 눌러 살았으면 좋겠다는..^^


아마도.....
내복에 그런 행운은 이번에도 없지 싶습니다만.

그래도 희망만은 놓지 않으렵니다.^^
 

미리 인사 드립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노무현대통령님 서울 방문에서의 사진 몇장입니다.
사람을 울리는 아주 몹쓸 노래들음서 못 가시는 님들 그리움 달래시라고..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691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호미든 2008.07.19
1690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부산싸나이 2008.07.18
1689 부시 애완동물 chunria 2008.07.18
1688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싱가인 2008.07.18
1687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여해 2008.07.18
1686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chunria 2008.07.18
1685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부산싸나이 2008.07.17
1684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따파하오 2008.07.17
1683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chunria 2008.07.17
1682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자연과 사람 2008.07.17
1681 천지 (6) 김자윤 2008.07.17
1680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chunria 2008.07.17
819 page처음 페이지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