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을봉하

아쉬움만note 조회 2,155추천 142008.10.19

인천서 새벽에 출발하여 중부내륙을 타고 봉하까지 달려가니
11시경 도착
소문자자한 테마식당 국밥을 찻았으나 농번기라 아줌마들이 본업때문에
휴업중 이더군요
매점서 잔치국수 한그릇 먹고 봉화산 등정
사진으로 보아온 봉화산은 생각보다 규모가 적어 등산복에 등산화 까지
준비 했으나 땀한방울 안흘린듯 합니다
내심 대통령님과  사진이라도 한장 기대했으나 이마져 많은 인파로 포기
이호철 수석님과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니 한밤중 이더군요
조금 빠듯한 하루였으나 밀러둔 숙제를 푼듯한 뿌듯한 마음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691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호미든 2008.07.19
1690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부산싸나이 2008.07.18
1689 부시 애완동물 chunria 2008.07.18
1688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싱가인 2008.07.18
1687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여해 2008.07.18
1686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chunria 2008.07.18
1685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부산싸나이 2008.07.17
1684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따파하오 2008.07.17
1683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chunria 2008.07.17
1682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자연과 사람 2008.07.17
1681 천지 (6) 김자윤 2008.07.17
1680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chunria 2008.07.17
819 page처음 페이지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