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란수첩이 왔습니다 ^^

소금눈물note 조회 3,057추천 32012.12.04

해마다 이맘 때가 되면 기다리게 되는 선물 ^^

노란 수첩입니다.

 

 

올해, 열심히 잘 썼습니다.

페이지를 열어보니 온갖 잡동사니 살림살이 가계부도 있고, 여행갔다온 후기도 있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던

전시회 소감들도 있네요.

딱히 잘 산 것도 아닌데 수첩 사이 사이 들어찬 이야기들을 들여다보니 그래도 그럭저럭 열심히 살았습니다.

 

 

 

페이지를 열면 이렇게 반가운 얼굴을 뵙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통령님, 올해처럼 내년에도 함께 동행해주세요.

 

 

 

내년에는 정말 이 수첩 페이지 가득 행복하고 즐거운 이야기들만 적히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새해 이 월, 우리가 바라마지 않는 대통령 취임식이기를 무엇보다 기대합니다. ^^

 

 

올해는 페이지 구성이 좀 달라졌네요.

사실 이 구성이 저는 더 맘에 들어요.

딱히 적을 사연이 없는 날이 더 많고, 어떤 날은 몰아서 쓸 이야기도 많은데 정해진 날짜 칸 때문에

밀리거나 빈 페이지를 보면 좀 아깝고 그랬거든요.

다른 분은 모르겠는데 이번 구성은 딱 제게 마춤이군요 ^^

 

아 그리고 "막걸리", 교정해주셨군요 ^^;;

 

 

맨 뒷장은 요렇습니다.

 

예쁜 수첩 만들어 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잘 쓸게요.

 

그리고!!

요게 전부가 아니군요 ^^

 

 

 

특별한 선물이 또 왔습니다.

 

포장지도 아까워서 상처날까봐 곱게곱게 풀었습니다.

 

 

감질나시죠? ^^

 

 

 

짜잔~**

 

이른바 <훌륭한 사람>이라고 인증된 사람만 받는다는 ( ㅡ,.ㅡ);; 그 시계입니다.

 

 

올 한 해, 우리 재단 소식을 담은 소식지도 들어 있군요.

 

 

지난 오월, 그 시끌벅적 요란했던 봉하열차 속에서 함께 했던 분들이 떠오르네요.

내년에도 같이 가요 우리 ^^

 

이젠 눈물 대신, 정말 웃음과 승리의 기쁨으로만 남은 날을 채우고 싶습니다.

 

 

수첩은 새해 스케쥴을 담고 제 가방 속으로,

시계는 제 서재 <노무현>폴더로;

 

 

우리집 제일 좋은 자리에 잘 안착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내년에도 훌륭하게, 착하게, 성실하게, 그리고 굳세게 잘 살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691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호미든 2008.07.19
1690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부산싸나이 2008.07.18
1689 부시 애완동물 chunria 2008.07.18
1688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싱가인 2008.07.18
1687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여해 2008.07.18
1686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chunria 2008.07.18
1685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부산싸나이 2008.07.17
1684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따파하오 2008.07.17
1683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chunria 2008.07.17
1682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자연과 사람 2008.07.17
1681 천지 (6) 김자윤 2008.07.17
1680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chunria 2008.07.17
819 page처음 페이지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