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해마다 이맘 때가 되면 기다리게 되는 선물 ^^
노란 수첩입니다.
올해, 열심히 잘 썼습니다.
페이지를 열어보니 온갖 잡동사니 살림살이 가계부도 있고, 여행갔다온 후기도 있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던
전시회 소감들도 있네요.
딱히 잘 산 것도 아닌데 수첩 사이 사이 들어찬 이야기들을 들여다보니 그래도 그럭저럭 열심히 살았습니다.
페이지를 열면 이렇게 반가운 얼굴을 뵙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통령님, 올해처럼 내년에도 함께 동행해주세요.
내년에는 정말 이 수첩 페이지 가득 행복하고 즐거운 이야기들만 적히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새해 이 월, 우리가 바라마지 않는 대통령 취임식이기를 무엇보다 기대합니다. ^^
올해는 페이지 구성이 좀 달라졌네요.
사실 이 구성이 저는 더 맘에 들어요.
딱히 적을 사연이 없는 날이 더 많고, 어떤 날은 몰아서 쓸 이야기도 많은데 정해진 날짜 칸 때문에
밀리거나 빈 페이지를 보면 좀 아깝고 그랬거든요.
다른 분은 모르겠는데 이번 구성은 딱 제게 마춤이군요 ^^
아 그리고 "막걸리", 교정해주셨군요 ^^;;
맨 뒷장은 요렇습니다.
예쁜 수첩 만들어 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잘 쓸게요.
그리고!!
요게 전부가 아니군요 ^^
특별한 선물이 또 왔습니다.
포장지도 아까워서 상처날까봐 곱게곱게 풀었습니다.
감질나시죠? ^^
짜잔~**
이른바 <훌륭한 사람>이라고 인증된 사람만 받는다는 ( ㅡ,.ㅡ);; 그 시계입니다.
올 한 해, 우리 재단 소식을 담은 소식지도 들어 있군요.
지난 오월, 그 시끌벅적 요란했던 봉하열차 속에서 함께 했던 분들이 떠오르네요.
내년에도 같이 가요 우리 ^^
이젠 눈물 대신, 정말 웃음과 승리의 기쁨으로만 남은 날을 채우고 싶습니다.
수첩은 새해 스케쥴을 담고 제 가방 속으로,
시계는 제 서재 <노무현>폴더로;
우리집 제일 좋은 자리에 잘 안착했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내년에도 훌륭하게, 착하게, 성실하게, 그리고 굳세게 잘 살겠습니다.^^
![]() |
![]() |
![]() |
![]() |
|---|---|---|---|
| 1691 |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 호미든 | 2008.07.19 |
| 1690 |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 부산싸나이 | 2008.07.18 |
| 1689 | 부시 애완동물 | chunria | 2008.07.18 |
| 1688 |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 싱가인 | 2008.07.18 |
| 1687 |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 여해 | 2008.07.18 |
| 1686 |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 chunria | 2008.07.18 |
| 1685 |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7 |
| 1684 |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 따파하오 | 2008.07.17 |
| 1683 |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 chunria | 2008.07.17 |
| 1682 |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81 | 천지 (6) | 김자윤 | 2008.07.17 |
| 1680 |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 chunria | 2008.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