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95] 눈내린 봉하 - 김치 총회 [1]

파란노을note 조회 3,659추천 22012.12.09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때문에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오늘(12/8)은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일은 조금하고, 촬영에 집중하였습니다. 오전에는 이것 저것 준비하면서 보내고, 오후에는 김장 준비하고, 저녁에는 봉하가는길 총회를 했습니다. 저간의 사정과 이유가 있겠지만 다소 열기(ㅋ)가 식은 총회였던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눈 왔다고 티 내는 봉하들판

 

꽃양배추를 소금에 절였네요.

 

소금밭의 배추??  통김치인가? 레토트인가?

 

나무에 눈 길이 났네요. 아직 아무도 가지 않은 길입니다.

 

즐거운 소식을 트윗하고 있나봅니다.

 

2색 대비

 

한 포스 하시는 세찬님

 

자 일터로!!!

 

일터 : 내일 행사에 사용할 식기 씻기

 

말리기

 

줄을 서시오.

 

3색 대비

 

수고했어요.

 

오늘 저는 사진만 찍어요.ㅋㅋ

 

키가 큰 사람이 할일..ㅋㅋ

 

포스 갑, 그러나 노출 실패.ㅋㅋ

 

바람과 추위를 막아 줄 천막을 치고, 탁자에 비늘도 깔았습니다.

 

가로쳘침막만 없다면 중국의 어느 부유한 농촌마을 같겠죠?ㅎㅎ 내일 행사에는 후보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분이 오신다네요.^^

 

마무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691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호미든 2008.07.19
1690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부산싸나이 2008.07.18
1689 부시 애완동물 chunria 2008.07.18
1688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싱가인 2008.07.18
1687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여해 2008.07.18
1686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chunria 2008.07.18
1685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부산싸나이 2008.07.17
1684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따파하오 2008.07.17
1683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chunria 2008.07.17
1682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자연과 사람 2008.07.17
1681 천지 (6) 김자윤 2008.07.17
1680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chunria 2008.07.17
819 page처음 페이지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