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내년에는...

눈 왔다고 티 내는 봉하들판
.jpg)
꽃양배추를 소금에 절였네요.

소금밭의 배추?? 통김치인가? 레토트인가?
.jpg)
나무에 눈 길이 났네요. 아직 아무도 가지 않은 길입니다.
.jpg)
즐거운 소식을 트윗하고 있나봅니다.

2색 대비
.jpg)
한 포스 하시는 세찬님

자 일터로!!!
.jpg)
일터 : 내일 행사에 사용할 식기 씻기
.jpg)
말리기
.jpg)
줄을 서시오.

3색 대비
.jpg)
수고했어요.
.jpg)
오늘 저는 사진만 찍어요.ㅋㅋ

키가 큰 사람이 할일..ㅋㅋ
.jpg)
포스 갑, 그러나 노출 실패.ㅋㅋ

바람과 추위를 막아 줄 천막을 치고, 탁자에 비늘도 깔았습니다.
.jpg)
가로쳘침막만 없다면 중국의 어느 부유한 농촌마을 같겠죠?ㅎㅎ 내일 행사에는 후보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분이 오신다네요.^^
.jpg)
마무리
![]() |
![]() |
![]() |
![]() |
|---|---|---|---|
| 1691 |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 호미든 | 2008.07.19 |
| 1690 |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 부산싸나이 | 2008.07.18 |
| 1689 | 부시 애완동물 | chunria | 2008.07.18 |
| 1688 |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 싱가인 | 2008.07.18 |
| 1687 |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 여해 | 2008.07.18 |
| 1686 |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 chunria | 2008.07.18 |
| 1685 |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7 |
| 1684 |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 따파하오 | 2008.07.17 |
| 1683 |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 chunria | 2008.07.17 |
| 1682 |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81 | 천지 (6) | 김자윤 | 2008.07.17 |
| 1680 |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 chunria | 2008.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