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내년에는...

봉하가는길 정기 총회입니다. 국민의례 중

배가 아파서 화장실갔다오니 임원선출이 끝났네요. 그래요. 나눠먹기 했어요.ㅋㅋ
.jpg)
좀 조촐하죠? 동원(ㅋ)된 분도 계심.ㅋㅋ
.jpg)
뭔 이야기?
.jpg)
아! 노랑개비 비토(ㅋ) 중이시네요.

윽! 뚱뚱이 스머프.ㅋㅋ
.jpg)
본인입니다. 희귀사진

화원님도 노랑개비 비토에 동참하심
.jpg)
이제 노랑개비만 믿어요.ㅋㅋ
.jpg)
동원(ㅋ)된 청중
.jpg)
뭐 준다니까 모였죠.ㅋㅋ

총회 뒷풀이.. 푸석한 대표님 얼굴, 늘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역이고 있음.ㅠㅠ
.jpg)
가행수, LeeLa님 많이 드셨어요?
.jpg)
선거 이야기? 드라마 이야기 중입니다.ㅋㅋ
.jpg)
백두산(?)이 보이는 희귀 사진, 회장님 연임을 축하(ㅋ)드립니다.

아이쿠! 오늘 공정사회님이 카메라에 꽂히셔서 자꾸 저를 주목하시네요.

늦게 오신 아빠 훈이아빠님...
![]() |
![]() |
![]() |
![]() |
|---|---|---|---|
| 1691 |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3) | 호미든 | 2008.07.19 |
| 1690 | 2008년 7월18일 소리치고 싶었던 봉하 (28) | 부산싸나이 | 2008.07.18 |
| 1689 | 부시 애완동물 | chunria | 2008.07.18 |
| 1688 | 동영상 - 노대통령 재임시 개헌 역설 | 싱가인 | 2008.07.18 |
| 1687 | 깃발 그리고 청와대 (3) | 여해 | 2008.07.18 |
| 1686 | 독도에 명박산성 쌓다. (1) | chunria | 2008.07.18 |
| 1685 | 2008년 7월 17일 제헌절의 봉하 (23) | 부산싸나이 | 2008.07.17 |
| 1684 | 혹시 꽃제비를 아시는 지요 님들... (4) | 따파하오 | 2008.07.17 |
| 1683 | 독도 해법/동해를 바꿔라 | chunria | 2008.07.17 |
| 1682 | 국가 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급하게 삭제된부분. (3) | 자연과 사람 | 2008.07.17 |
| 1681 | 천지 (6) | 김자윤 | 2008.07.17 |
| 1680 | 나는 노무현 최후의 지지자 (14) | chunria | 2008.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