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펌] 눈물나는 물놀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일어나세요~ "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
![]() |
![]() |
![]() |
![]() |
|---|---|---|---|
| 1703 | 아고라연합과 함께한 7월20일 부산 촛불집회 (7) | Weekend | 2008.07.20 |
| 1702 | 7월20일 오전 호미든의 봉하일기(日記)가 아닌 봉하시기(時記) (34) | 호미든 | 2008.07.20 |
| 1701 | 진짜 한우찾아 3만리 ... (1) | 아리사큼 | 2008.07.20 |
| 1700 | 에 붙은 댓글소개 (서프라이즈펌 - 링크) (4) | 꿈틀이 | 2008.07.20 |
| 1699 | 꿈틀이 | 2008.07.19 | |
| 1698 | !!!충격!!! 中 벌금 안낸다고 사람을 때려죽여 ?????????? (1) | 따파하오 | 2008.07.19 |
| 1697 | 참나리 (5) | 김자윤 | 2008.07.19 |
| 1696 | YTN 한 조합원의 절규(한겨레펌 동영상) (3) | 꿈틀이 | 2008.07.19 |
| 1695 | YTN 여성조합원의 눈물.. (3) | 꿈틀이 | 2008.07.19 |
| 1694 | 부산타워에서 바라본 | 김기덕 | 2008.07.19 |
| 1693 | 회원님들 ! 나훈나 아이디 클릭하지 사십시오. 똥은 밟지 마세요.. | 삽살개 | 2008.07.19 |
| 1692 | 대통령님과 아리랑 아~~~리~~~라~~~ㅇ | 이바울 | 2008.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