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45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1703 | 아고라연합과 함께한 7월20일 부산 촛불집회 (7) | Weekend | 2008.07.20 |
| 1702 | 7월20일 오전 호미든의 봉하일기(日記)가 아닌 봉하시기(時記) (34) | 호미든 | 2008.07.20 |
| 1701 | 진짜 한우찾아 3만리 ... (1) | 아리사큼 | 2008.07.20 |
| 1700 | 에 붙은 댓글소개 (서프라이즈펌 - 링크) (4) | 꿈틀이 | 2008.07.20 |
| 1699 | 꿈틀이 | 2008.07.19 | |
| 1698 | !!!충격!!! 中 벌금 안낸다고 사람을 때려죽여 ?????????? (1) | 따파하오 | 2008.07.19 |
| 1697 | 참나리 (5) | 김자윤 | 2008.07.19 |
| 1696 | YTN 한 조합원의 절규(한겨레펌 동영상) (3) | 꿈틀이 | 2008.07.19 |
| 1695 | YTN 여성조합원의 눈물.. (3) | 꿈틀이 | 2008.07.19 |
| 1694 | 부산타워에서 바라본 | 김기덕 | 2008.07.19 |
| 1693 | 회원님들 ! 나훈나 아이디 클릭하지 사십시오. 똥은 밟지 마세요.. | 삽살개 | 2008.07.19 |
| 1692 | 대통령님과 아리랑 아~~~리~~~라~~~ㅇ | 이바울 | 2008.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