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밤길 안전운행~하세요!!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 링사이드입니다.
오래간만에 가을비가 내리는밤입니다.
어젯밤 10시경 집으로 돌아오는길에서 일입니다.
어제 지난봄 수원에서 교육받은 동기생들과 함께
지도교수님을 모시고 순천만에 갈대밭에 다녀왔습니다.
돌아오는길에 낙안읍성을 지나 효사랑병원 고갯길에서
왠만한 송아지만한 사슴을 바로 눈앞에서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다행히 고갯길이고 서행중이라
접촉사고 없이 자연속의 사슴의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길을따라 올라가면서 사슴이 놀라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흔적을 남기고져 사진을 찍었는데 ....
가까이 다가가면 산으로 달아나지 않고 계속 도로를 따라
올라가서 접근사진은 찍을수 없었지만 흔적을 남길수 잇었습니다.
저도 택시운전을 할때는 몇번 사슴이나 노루, 오솔이.멧돼지,
산토끼,다람쥐,청솔모등 많은 동물을 수없이 만나왔지만...
이번처럼 왠만하게 자란 송아지처럼 큰 사슴은 처음 이었습니다.
앞으로 밤길운전에는 항상 서행으로 안전운행하면서 동물들을
보호함은 물론 저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다시한번 안전운행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회원님들도 늘~ 안전운행하시고 행복가득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제가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을때 바라보고있는 사슴모습입니다]

![]() |
![]() |
![]() |
![]() |
|---|---|---|---|
| 1703 | 아고라연합과 함께한 7월20일 부산 촛불집회 (7) | Weekend | 2008.07.20 |
| 1702 | 7월20일 오전 호미든의 봉하일기(日記)가 아닌 봉하시기(時記) (34) | 호미든 | 2008.07.20 |
| 1701 | 진짜 한우찾아 3만리 ... (1) | 아리사큼 | 2008.07.20 |
| 1700 | 에 붙은 댓글소개 (서프라이즈펌 - 링크) (4) | 꿈틀이 | 2008.07.20 |
| 1699 | 꿈틀이 | 2008.07.19 | |
| 1698 | !!!충격!!! 中 벌금 안낸다고 사람을 때려죽여 ?????????? (1) | 따파하오 | 2008.07.19 |
| 1697 | 참나리 (5) | 김자윤 | 2008.07.19 |
| 1696 | YTN 한 조합원의 절규(한겨레펌 동영상) (3) | 꿈틀이 | 2008.07.19 |
| 1695 | YTN 여성조합원의 눈물.. (3) | 꿈틀이 | 2008.07.19 |
| 1694 | 부산타워에서 바라본 | 김기덕 | 2008.07.19 |
| 1693 | 회원님들 ! 나훈나 아이디 클릭하지 사십시오. 똥은 밟지 마세요.. | 삽살개 | 2008.07.19 |
| 1692 | 대통령님과 아리랑 아~~~리~~~라~~~ㅇ | 이바울 | 2008.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