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반갑습니다^^
많이 늦었습니다..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ㅎㅎ
오늘은 또 어떤일이 벌어졌을지 궁금하시죠?
함께 가보시겠습니다
마을에 도착해보니 사저 뒷편에 엄청난 작업(?)을 하고 있는게 눈에 띄였습니다
안가볼 수 없겠죠?

고랑 고랑마다 부직포를 깔고 있었습니다
장군차를 심기전 잡초들이 자라지 못하도록 미리 사전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앞쪽 장군차밭은 상태가 어떨지 급궁금해졌습니다
예상대로 온전한 장군차가 별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지난번 마을특공대(?)분들이 깨끗하게 작업을 해놓았는데 어느새 잡초들이 다시 무성하게 자랐습니다
또 한번 작업을 해야될것 같습니다
다시 장군차밭 조성현장으로 돌아와서...
부직포 밑으로 호스를 깔고 있었습니다
분수호스로 산위쪽에 있는 물탱크에 연결해서 비가 오지 않아도 자동으로 물을 줄 수 있게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많은 시행착오끝에 점점 더 과학적인 방법(?)으로 장군차밭을 조성하도 있었습니다
이미 생가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모여 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남아서 연지를 향해봅니다
아마도 오늘안으로 돌담작업이 끝날것 같습니다

작업을 하고 돌아오신 들삼님이 갑자기 스쿠터를 타고 내뺍니다
노공님 나오실 시간은 다돼가는데.....
들포님의 트럭을 타고 스쿠터를 회수하러 갑니다 ㅜ.ㅜ
결국....
이미 노공님께서는 나오셔서 방문객들과 대화를 나누십니다

그런데 마당분위기가 어수선합니다
노공님께서도 어디에 맞춰 말씀을 하셔야할지 난감해하십니다

생가 옆에는 봉하오리쌀 디자인에 대한 투표 보드판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수능을 앞둔 여학생이 노공님께 격려의 말씀을 듣고 싶어합니다
운칠기삼 이라는 말로써 학생을 격려합니다
그리고 잠시 교육에 대한 노공님의 생각을 말씀하십니다
이것을 마지막으로 오늘 만남의 시간을 마치십니다

오랫만에 샤방경수님의 명함판매 모습을 찍어봅니다
얼짱각도 45도 ㅎㅎㅎ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 |
![]() |
![]() |
![]() |
|---|---|---|---|
| 1703 | 아고라연합과 함께한 7월20일 부산 촛불집회 (7) | Weekend | 2008.07.20 |
| 1702 | 7월20일 오전 호미든의 봉하일기(日記)가 아닌 봉하시기(時記) (34) | 호미든 | 2008.07.20 |
| 1701 | 진짜 한우찾아 3만리 ... (1) | 아리사큼 | 2008.07.20 |
| 1700 | 에 붙은 댓글소개 (서프라이즈펌 - 링크) (4) | 꿈틀이 | 2008.07.20 |
| 1699 | 꿈틀이 | 2008.07.19 | |
| 1698 | !!!충격!!! 中 벌금 안낸다고 사람을 때려죽여 ?????????? (1) | 따파하오 | 2008.07.19 |
| 1697 | 참나리 (5) | 김자윤 | 2008.07.19 |
| 1696 | YTN 한 조합원의 절규(한겨레펌 동영상) (3) | 꿈틀이 | 2008.07.19 |
| 1695 | YTN 여성조합원의 눈물.. (3) | 꿈틀이 | 2008.07.19 |
| 1694 | 부산타워에서 바라본 | 김기덕 | 2008.07.19 |
| 1693 | 회원님들 ! 나훈나 아이디 클릭하지 사십시오. 똥은 밟지 마세요.. | 삽살개 | 2008.07.19 |
| 1692 | 대통령님과 아리랑 아~~~리~~~라~~~ㅇ | 이바울 | 2008.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