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두 밤만 자면 그리운 사람들 만나러 갑니다.
진영에서 열리는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을운동회 찍고 봉하에 들어갑니다.
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봉하에 갈 때마다 가지게 되는 희망을 또 가지고 갑니다.
비가 내려도 좋고.. 폭설이면 더더욱 좋고.. 어떤 기상 이변으로 오도가도 못하는 고립으로 노짱님 부근에 눌러 살았으면 좋겠다는..^^
아마도.....
내복에 그런 행운은 이번에도 없지 싶습니다만.
미리 인사 드립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노무현대통령님 서울 방문에서의 사진 몇장입니다.
사람을 울리는 아주 몹쓸 노래들음서 못 가시는 님들 그리움 달래시라고..ㅋㅋ













![]() |
![]() |
![]() |
![]() |
|---|---|---|---|
| 1703 | 아고라연합과 함께한 7월20일 부산 촛불집회 (7) | Weekend | 2008.07.20 |
| 1702 | 7월20일 오전 호미든의 봉하일기(日記)가 아닌 봉하시기(時記) (34) | 호미든 | 2008.07.20 |
| 1701 | 진짜 한우찾아 3만리 ... (1) | 아리사큼 | 2008.07.20 |
| 1700 | 에 붙은 댓글소개 (서프라이즈펌 - 링크) (4) | 꿈틀이 | 2008.07.20 |
| 1699 | 꿈틀이 | 2008.07.19 | |
| 1698 | !!!충격!!! 中 벌금 안낸다고 사람을 때려죽여 ?????????? (1) | 따파하오 | 2008.07.19 |
| 1697 | 참나리 (5) | 김자윤 | 2008.07.19 |
| 1696 | YTN 한 조합원의 절규(한겨레펌 동영상) (3) | 꿈틀이 | 2008.07.19 |
| 1695 | YTN 여성조합원의 눈물.. (3) | 꿈틀이 | 2008.07.19 |
| 1694 | 부산타워에서 바라본 | 김기덕 | 2008.07.19 |
| 1693 | 회원님들 ! 나훈나 아이디 클릭하지 사십시오. 똥은 밟지 마세요.. | 삽살개 | 2008.07.19 |
| 1692 | 대통령님과 아리랑 아~~~리~~~라~~~ㅇ | 이바울 | 2008.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