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노짱님 탄핵 사유가 -선거법 중립 위반-이 잖아요? -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여당을 돕고 싶다! - 이 한마디에 탄핵을 당했지요? 그 말씀이 뭐가 어때서...? 법을 즈네들처럼 어기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거기에 -경제 파탄- 어쩌구 하며 화학 조미료 팍팍 쳐서 불량식품 만들어 볼 꼼수 부리다 국민들한테 역풍 맞았지요...? ( 노짱님 -半에 半-만큼만 해라! ) 그런데 이번 무상급식 투표에 법이고 나발이고 다 헌신짝처럼 내 던지고 MB께서는 이번 투표를 반드시 이겨야 한다 하시고... 조.중.동은 투표를 안 하는 사람을 거의 매국노 취급하는 기사로 매일 도배를 하고... 불법, 관권 선거로 떡칠을 하고 거기에 정치 목사들까지 끼어서 吳일병 구하기에 선거법은 쌈 싸 먹고 할 수 있는 온갖 것을 다 했건만 결국 실!패!했네요. 이럴 때 경상도 사람들은 - 아, 꼬시다!- 그러더라구요. . . . 내년 4월이 기대됩니다. 내년 12월은 더 기대됩니다. 지금과는 민심이 더 많이 다를걸요? |
![]() |
![]() |
![]() |
![]() |
|---|---|---|---|
| 1715 | 7월22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1) | 호미든 | 2008.07.22 |
| 1714 | 썰매타시는 노짱님 GIF만들었어요. (13) | 센센돌이 | 2008.07.22 |
| 1713 | 우리의 노짱님이 들으면서 우셨던 노래~ (6) | 떡복이삼촌 | 2008.07.22 |
| 1712 | [펌]노무현은 누구인가 (9) | 목단 | 2008.07.21 |
| 1711 | 쇠고기 청문회 동영상 서프라이즈펌 (5) | 꿈틀이 | 2008.07.21 |
| 1710 | 7월21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 부제 봉화산 산책 (31) | 호미든 | 2008.07.21 |
| 1709 | 놈놈놈 (3)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7.21 |
| 1708 | 자위대창설기념식이 서울에서 열렸다.-여기에 참여한 한나라당 구케의원나.. (5) | 나시민 | 2008.07.21 |
| 1707 | e지원 서버 반환 왜 자꾸 요구하나? (4) | chunria | 2008.07.21 |
| 1706 | 플래시 한 번 올리려다... (11) | art | 2008.07.21 |
| 1705 | 남백두 (4) | 김자윤 | 2008.07.21 |
| 1704 | 때 지난 2008년7월19일 더웠던 봉하 (24) | 부산싸나이 | 2008.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