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얄팍한 정치꾼들의 눈빛과 낯빛이 아님이
고마웠습니다.
아름답고 숭고한 가치를 위해 살아 가시는 모습이
고마웠습니다.
노짱을 마음으로 사랑하고 그리워 하는 그들이 있어
고마웠습니다.
마음껏 노래하고 울어도 부끄럽지 않아서
고마웠습니다.
희망을 빼앗긴 세상인줄 알았는데 고운 당신들이 계셔서
고마웠습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꿈꾸는 당신이
고마웠습니다.
*
아름다운 당신들로 참 행복했습니다
![]() |
![]() |
![]() |
![]() |
|---|---|---|---|
| 1715 | 7월22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1) | 호미든 | 2008.07.22 |
| 1714 | 썰매타시는 노짱님 GIF만들었어요. (13) | 센센돌이 | 2008.07.22 |
| 1713 | 우리의 노짱님이 들으면서 우셨던 노래~ (6) | 떡복이삼촌 | 2008.07.22 |
| 1712 | [펌]노무현은 누구인가 (9) | 목단 | 2008.07.21 |
| 1711 | 쇠고기 청문회 동영상 서프라이즈펌 (5) | 꿈틀이 | 2008.07.21 |
| 1710 | 7월21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 부제 봉화산 산책 (31) | 호미든 | 2008.07.21 |
| 1709 | 놈놈놈 (3)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7.21 |
| 1708 | 자위대창설기념식이 서울에서 열렸다.-여기에 참여한 한나라당 구케의원나.. (5) | 나시민 | 2008.07.21 |
| 1707 | e지원 서버 반환 왜 자꾸 요구하나? (4) | chunria | 2008.07.21 |
| 1706 | 플래시 한 번 올리려다... (11) | art | 2008.07.21 |
| 1705 | 남백두 (4) | 김자윤 | 2008.07.21 |
| 1704 | 때 지난 2008년7월19일 더웠던 봉하 (24) | 부산싸나이 | 2008.07.20 |